[San`s diary] 열두시간 연속근무후 치맥처방

in #kr6 years ago (edited)

월요일 아침에 다음 진행할 공정 장비 예약을 해놔서 그 전에 모든 준비가 되어있어야 했기 때문에 아침 11시에 편의점샌드위치 먹고 청정실에 들어가서 저녁 11시까지 공정 진행했다.

20180721_140058.jpg

주말동안 아무도 없는 실험실에서 혼자 12시간동안 황산불산 다루면서 긴장상태로 있다보니 배고픈줄 몰랐는데 일 끝내고 밤 11시에 나오니 갑자기 긴장이 풀리면서 밀려오는 극심한 공복감...

20180721_230820.jpg
20180721_230940.jpg

곧바로 근처 치킨집으로 호다닥 달려가 룸메이트를 불러 치맥을 처방했다. 국내산 하림 닭만을 쓰는 멕시칸 치킨이 최고로 맛있다.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4주차 보상글추천, 1,2,3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4-1-2-3

4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아악 맨아래 양념치킨 진짜 맛있겠네요! 전 어제 더위먹고 병나서 하루종일 누워있느라 밥을 제대로 못먹었어요. 더 맛있어 보이네요ㅎ 더위 조심하세요~

멕시칸 고추크러시 치킨입니다 매콤한 닭강정같은 맛이에요 ㅋㅋㅋ

파닭 맛있겠어요
사진속 보니까 완전무장 이시던데
무슨.실험실 이어요 ㅎ ㅎ

반도체 공정 청정실입니다 몸에서 오염물질 나오지않게 꽁꽁 싸매야해요 ㅎㅎ

주말엔 쉬어야 하는데 고생했어요
토닥토닥~

주말이 통째로 사라졌습니다 ㅜㅜ 감사합니다

역시 치맥은 진리죠!! 양념치킨 맛나보이네요 ㅎㅎ
실험실에서 일하시는군요?? 일하실때 몸 조심하시길!!

치맥제일, 안전제일입니다!! ㅋㅋ

끄악 치킨ㅎㅎㅎ
주말 마무리를 치킨으로 하시다니 완벽하네요!

가끔 이렇게 극약처방이 필요합니다.

청정실에서 무슨 작업을..휴대폰 emi test 하시는 건가요?

CMOS 반도체공정 공부하는 전자과 학생입니다. 사진은 실리콘웨이퍼 입니다

@gotama님, 테이스팀 헤드헌터로 함께하게 되어 참 기뻐요! 여기에서 테이스팀 헤드헌터의 역할을 다시 한번 확인해 주시고, 같이 스팀잇&테이스팀의 발전을 위해 노력해요. 사랑해요 <3!

리마인딩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gotama!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12시간동안 일하셨다니...힘드셨겠습니다.
충분히 넘치도록 일하셨으니 이젠 즐기시길...ㅎㅎ

넘치기엔 밑독이 깨져있나봅니다...ㅠㅠ 아직 고통받는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128.68
ETH 3442.23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