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달러 업비트로 첫 인출하기 성공했습니다. (이더리움 사용)

in #kr7 years ago (edited)

스팀잇 지갑에 있는 블록트레이드(BlockTrades) 교환소를 이용해, 스팀달러를 이더리움으로 바꾼 후, 업비트로 첫 입금 성공했습니다.
(비트코인은 전송시간도 느리고, 최근 비트코인의 시세가 그리 좋지 못한 것 같아서 이더리움을 사용했네요.)

Trade-01.jpg

스팀잇 지갑에 있는 판매 버튼을 누르면 블록트레이드(BlockTrades) 사이트가 뜹니다.

Trade-02.jpg

기본적으로 스팀달러 --> 비트코인으로 되어있는데, 이더리움으로 바꾸겠습니다.

Trade-03.jpg

이더리움 선택.!!

Trade-04.jpg

업비트 메인메뉴에 있는 입출금 > 이더리움을 클릭한 후, 입금주소를 생성합니다.

Trade-05.jpg

블록트레이드(BlockTrades) 교환소에 업비트 이더리움 입금주소를 복사합니다.
그리고나서, Get Deposit Address(입금주소 얻기) 클릭.!!

Trade-06.jpg

위의 사진처럼, 블록트레이드(BlockTrades) 교환소의 계정이름(Account Name : @blocktrades)과 메모(Memo)가 나옵니다.

Trade-07.jpg

다시 스팀잇 지갑으로 돌아가서 스팀달러를 @blocktrades 계정으로 송금하려고 합니다.

Trade-08.jpg

계정이름에 @blocktrades와 메모 코드를 복사해서 입력하시면 됩니다.
저의 전 재산 14.812 스팀달러를 입력했습니다. ^^;

Trade-09.jpg

몇초 후, 블록트레이드(BlockTrades) 교환소에 거래 완료 표시가 뜹니다.

Trade-10.jpg

대략, 10~20분정도 기다리니 업비트 이더리움 입출금내역에 입금완료 표시가 뜨네요.
(큰 돈은 아니지만, 처음이라 그런지 나름 뿌듯하네요. ^^;)
그럼, 부족한 글이지만 여기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__)

Sort:  

카페에서 왔어요^^좋은 주말 되세요

2개월이나 지난 글인데 찾아주시는 분이 계시군요.
이제는 스팀, 스팀달러 업비트에서 입출금이 가능해서, 이 방법을 안써도 됩니다.
빗썸이나 다른 거래소라면 아직 저 방법이 통하겠네요.
@ggenc100님도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이글 보고 어떻게 하는지 이해가 됐어요 감사합니다

헐..도움이 되셨다니 다행이네요.
좋은 밤 보내세요. (__)

저도 곧 출금예정인데, 요런 자세한 글 감사합니다.
한번 실수를 했더니 무서워서 못하고있어요 ㅠㅠ 그래도 찰떡같이 블록트레이즈가 알아들어줘서 잘 도착했었던 기억이나네요 ㅎㅎㅎ
비트코인으로 환전시 3일 후에 들어온다는 얘기를 들은 기억이 납니다..ㅎㅎㅎ

저도 실수할까봐 걱정이 많았어요. 여기저기 글 뒤져보고..
감사하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스티밋에서 쏠쏠한 이득 챙기시니 부럽습니다!
앞으로도 응원하겠습니다.

ywha12님도 즐거운 스티밋 되길 바래요.
그리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우옹 축하드려용>_<

oounding님 감사합니다. (__)

저도 언젠간 사용해야 할 일이 있을텐데 미리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우 하고가니 맞팔 부탁드려요~

네. 팔로우했습니다. ^^;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감사합니다.
lawyergt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스팀잇을 하면서 이게 정말 돈이 되는건가 궁금한데 한 번 해보고나면 굉장히 뿌듯하죠ㅎㅎ

첫출금 축하드립니다

네. 처음이라 그런지..뿌듯하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__)

출금 입금, 처음에만 힘들지만 익숙해지면 간단하실 거예요~
얼마전에 보내주신 스팀 달러 잘 받았습니다.
아이들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헐..여기까지 와주셨군요. (__)
girina79님의 선행을 마음 속으로나마 응원하겠습니다.
화이팅.!!

야~ 정말 멋진 글입니다. 너무 쉽게 이해하도록 써주셨네요.^^
그대로 따라하니 진짜 입금되었네요. 반신반의하면서 했는데...ㅋ
이더리움이 아니더라도 다른 스팀같은 코인으로 교환해서 해도
관계없겠지요?
보팅하고 팔로우까지 하고 갑니다.
자주 들러 좋은 정보 얻고가야겠네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니, 제가 감사합니다. ^^;
스팀, 스팀달러는 업비트가 아직 입금주소를 지원하지 않아서, 부득히 이더리움으로 바꿔서 보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6
BTC 59515.78
ETH 2505.02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