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마시다가 동점골 허용한 뒤스부르크 골키퍼.GIF

in #kr7 years ago (edited)

Duisburg-Ingolstadt.jpg

[2. Bundesliga] 24라운드 뒤스부르크 vs 잉골스타드(Duisburg vs Ingolstadt) 경기중 엄청나게 황당한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Duisburg-Ingolstadt-01.gif

Duisburg-Ingolstadt-02.gif

뒤스부르크 골키퍼, 마크 플레켄 선수가 상대팀이 골킥하는 사이에, 물마시러 가서 이런 일이 발생했네요. Orz

관중석에서 누군가 직접 촬영했네요.

Duisburg-Ingolstadt-01.jpg

다행히, 뒤스부르크가 2:1로 승리해서 한숨은 놓았겠네요. 휴...

Sort:  

Great post.

Thank U for Visiting.
God Bless U~!!

와.. 이건 관중소리가 완전 다를껀데.. 어떻게 모를수 있을까요. 저 골키퍼는 프로가 아니군요.^^

그러게요. 관중 함성 소리가 엄청 크고 다를게 들릴텐데...
다행이 팀이 이겨서 감독이나 선수들한테 꾸지람 정도로 끝날 듯 해요.

승부조작느낌이...

우와 엄청나네요. 어찌 이런일이 ...
황당 사건 No 1 입니다. ^.^;;

가끔씩 일어나는 자책골과는 비교하기 민망할 정도네요.
그래도, 팀이 이겼으니..다행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황당했습니다.

만약, 상이 있다면..올해의 황당골 1위에 올라갈것 같아요. ㅎㅎ

This post received a 40%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gosainkund!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gosainkund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40%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어떻게 그런일이 생길수 있나요??

골키퍼가 잠시 멍때렸나 봅니다.
관중 함성 소리도 못들을 정도니....^^

https://steemit.com/kr-event/@omanaa/3-1
여러분!! 3•1절 대박 특집 이벤트!! 하시모토 토오루 전 오사카 시장에게 편지를 보냅니다!! 아이디어 있으신 분들 댓글참여 부탁드려요!^^

3월의 시작을 아름답게 보내세요^^
그리고 진정한 스팀KR 에어드롭!
[골든티켓x짱짱맨x워니프레임] 9차 옴팡이 이모티콘 증정 천명 이벤트! 그 첫번째 250명 !
https://steemkr.com/kr/@goldenticket/x-x-9-250

오치님도 3월달 잘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495.98
ETH 2320.95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