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것만 알아도 스팀잇 뉴비 탈출! 스팀잇 한번에 정복하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암호화폐 거래소 고팍스입니다.
스팀잇을 시작하면 기존에 다른 플랫폼(레딧, 미디엄, 페북 등)을 사용했던 사람도 헷갈리는 부분이 많고 마크다운 기능은 나X위키 같은 걸 많이 사용해보지 않았으면 어떻게 하는지 좀 파악이 어려운 부분이 있는데, 깔끔하게 잘 정리해주신 것 같습니다.
이런 글을 보고 새로 스팀잇에서 활동하는 분들이 많은 도움을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댓글을 보니 이미 도움을 받은 분들도 계시군요 ㅎㅎ).
고팍스 드림

Sort:  

안녕하세요 또 보네요! 제가 뉴비였을때 도움을 한번받은 기억이 있는데 감사하단말을 못드렸었네요. 이번글이 대세글에 올라가 뉴비분들이 많이 봤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는데 덕분에 대세글에 올라 많은분들이 좀 더 볼 수 있을 것 같아 기쁘네요. 업보팅 감사합니당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318.34
ETH 3108.17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