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모스랜드(MOC) 거래왕 이벤트

in #kr6 years ago

[스팀잇]-거래왕이밴트.png

안녕하세요.
기술중심의 암호화폐거래소 고팍스입니다.

모스랜드(MOC) 상장을 기념해 MOC 거래왕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이벤트 상세내용]
이벤트명 : MOC 거래왕 이벤트

이벤트 기간 : 2018.06.07(목) 00:00 - 2018.06.08(금) 00:00

상금 수령 대상 : 이벤트 기간 내 고팍스 MOC/KRW 마켓 누적 거래량 상위 7명

상금 : 총 상금 200,000 MOC
1위 - 100,000 MOC
2위 - 50,000 MOC
3 ~ 7위 - 각 10,000 MOC

  • MOC ICO 가격 : 130원

당첨자 발표 및 상금 지급 일시: 2018년 6월 13일(수)

유의사항 :
주최 측의 판단 하에 부정거래 및 이상거래로 간주되는 사용자의 경우 수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고팍스 드림

MOC 거래왕 이벤트 공지사항 : https://www.gopax.co.kr/notice/174

고팍스 바로가기 : https://www.gopax.co.kr/

Sort:  

거래하러 가즈아~~

고래 시타 거래왕 화이팅 ㅎㅎ

거래왕 널 갖고 말겠어 !!

참으로 대단하네요 !

고팍스! 투자자들을 위한 대박 이벤트 행진 참 고맙습니다. 저는 고팍스에서 스팀을 구매했지만 적극적인 투자자는 아니고 스팀잇 생태계가 좋아서 스팀잇에서 주로 놀면서 고래가 되고자 하는 플랑크톤입니다.
제안 드릴것은 투자자만이 아니라 스팀잇 생태계를 위해서도 고팍스가 충분히 좋은 역할을 하실수 있을 것 같아 제안 하나 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상담가/작가입니다. 지금은 몸이 안좋아서 일을 모두 쉬고 있습니다.
제가 스팀잇에서 "힐링이벤트"를 하는데 이 이벤트를 "고팍스와 함께 하는 힐링이벤트"로 해보면 어떨까 합니다 . 고팍스의 거의 사용되지 않고 매일 그냥 사라지는 스팀파워를 저에게 임대해 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제가 사람들에게 유용하도록 다양한 각도로 스파를 사용하겠습니다. 우선 고팍스의 스파면 제가 지금껏 진행했던 것 보다 훨씬 더 도드라진 , 그리고 강력한 개별적 치유력이 있는 이벤트로 한단계 격상 시킬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이벤트 참여하면 제가 두번씩 보팅을 해줘도 1달라가 안됩니다. 하지만 고팍스의 수십달러를 주는 이벤트라면 참여자를 훨씬 증가시킬수 있고 또 진지하게 할 수 있습니다. 그것 뿐만이 아니라 뉴비나 작가들에게도 힘이 되어 줄것이고 수시로 골고루 매일많은 사람들에게 의미있는 보팅을 주어서 스팀잇 생태계가 활성화되도록 할것입니다. 모두 고팍스와 함께 혹은 고팍스의 무상임대 혹은 협찬이라는 이름으로 진행할것입니다. 그 이외에 고팍스측에 제안이 있다면 받아 들일것입니다. 업무에 바쁜 직원분들보다 스파 임대로 스팀잇에서 하루 종일 놀수 있는 사람에게 스파를 임대하셔서 여러모로 모두가 유익하게 하시면 좋겠습니다.
제안드려 봅니다. 거절도 불쾌하지 않습니다. 고맙습니다.

고팍스의 보팅파워가 꾸준하게 80%대로 유지되고 있는걸 보면 매일 그냥 사라지는 스팀파워는 없다고 보는데요...;;

아, 그런가요? 저는 남의 지갑은 열어보지 않아서 ...게시판에서 활동을 잘 보지 못해서 제가 잘못 알았네요. 늘 좋은데에 쓰이고 있다면 정말 좋은 일이지요.

이벤트 자주 해주세요! ^-^

오~~ 거래량 이벤트 색다르네요^^

기대됩니다.
보팅 리스팀 하고 갈께요

거래왕은 저의 것 입니다.

와우.. 고팍스 이벤트가 장난아니네요.
오늘 에어드랍 이벤트 감사합니다~!

혜자 이벤트 자주 열어 주십쇼 ㅎ
거래량만 터진다면 급격히 성장할 것이외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6
BTC 57960.12
ETH 2482.73
SOL 155.31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