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100%한국투자증권 2만원지급 / 평생수수료무료 이벤트 / 타사계좌대체출고방법 / 한국투자증권CMA이자율

in #kr5 years ago (edited)

오늘은 한국투자증권 이벤트에 대해서 설명해드릴게요!

한국투자증권에서 비대면주식계좌만 개설하면

2만원을 바로 주는 이벤트ㅋㅋㅋ

구마짱은 어짜피 한국투자증권CMA를 이용하고 있어서

이벤트 대상자가 안 될 줄알았는데

한국투자증권 주식계좌는 없어서 이벤트 대상자가 되더라구요 냐하!!!

https://www.truefriend.com/event/event_bankis_total_h.jsp?shortlink=88ecbb80&pid=NaverBrand&c=NaverBrand&af_channel=MobileWeb&af_click_lookback=7d

BanKIS Event Total

www.truefriend.com

↑ 여기서 조회하시면 됩니다

2만원 지급 뿐만아니라,

주식 평생 무료수수료 이벤트까지ㅋㅋㅋㅋ

ㅋㅋㅋㅋ

원래 주식거래는

신한금융투자에서 했던 구마짱!

단순히 주거래은행이 신한은행이라서 신한금융투자 이용했는데

한국투자증권으로 주식 다 옮겼어요;;ㅎㅎ

신한금융투자에서 5만원 이벤트 당첨됬었는데..ㅋㅋㅋ

그래도 ㅠㅠ 평생 수수료내기는 싫어

안녕 신한금융투자!!!

타사계좌대체출고 방법 :

원래 주식을 가지고 있던 투자증권 지점에 가셔서

요청하시면 됩니다.

여러 증권회사에서 경쟁하듯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시럽웰스도 1만 5천원 이벤트가 있어서 그것도 가입함ㅋㅋㅋ

난 내가 체리피커라고 생각하지만;;

시럽웰스 채권구입도 고민중이에요

ㅋㅋㅋㅋㅋ

근데 이번에 아시아나같은 기업도 부실기업이라고 휘청거리니

대기업 채권도 조심히 사야할 거 같은

음 또 하고싶은 말이 뭐더라..?

아! 아무튼 한국투자증권 비대면게좌 완료해서

2만원 받았어요

ㅋㅋㅋㅋㅋ

가입 소요시간은 5분정도?

시간제한없이 24시간 내내 가능하고

가입이 간편해서 좋네요:D

아 참고로 한국투자증권CMA 이자는 1.79%였어요

다음에 ㅋ

주식이랑 CMA 포스팅도 따로따로 해야겠네요

한국투자증권 2만원/ 평생수수료무료 이벤트 포스팅 끝 안녕!!!

Sort:  

현금이벤트 까지 진행한다니 아주 괜찮네요 ~~

ㅋㅋㅋ안녕하세요 원래 한국투자증권 썼는데 돈 들어와서 너무 좋아용

저는 코박봇 입니다.
보클합니다 :) 좋은 하루 되세요!

잉 감사드려용 근데 코박 봇이 뭐죠

안녕하세요. 테이스팀은 태그를 달고 쓰면 안되고요.. 밑에 테이스팀 댑에 접속하셔서 양식에 맞게 글을 쓰시면 보너스 보팅 많이줘요.. 트립스팀.도 있구요.

https://kr.tasteem.io

어머나 그렇군요 ㅋㅋㅋ 개이득 여기는 초보자들을 잘 챙겨쥬는 분위기 인 거 같아요 기존 사람들이 너무 착하네용

꿀이네요~^^

그렇쥬 ㅎㅎㅎ^^

Congratulations @goomajjang!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more than 10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20 pos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아낌없이 주는 나무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 best-live 입니다.
팔로우&보팅하고갑니다~! 맞팔을 부탁드립니다:)

어머나 ㅋㅋ 반갑습니다 아낌없이 주는나무님
문희준이 생각나네요 ^.^ㅎㅎ 자주 소통해요!!

요즘 한국투자증권이 열일하네요..
저도 카카오를통해서 투자증권 주식계좌 개설 하면 1+1 준다는거 작성했는데 ㅋㅋ 좋은 정보감사합니다

ㅋㅋㅋ요즘 증권회사들이 서로 경쟁을 엄청 심하게 하네요! 저는 시럽웰스도 가입해서 만오천원 기프티콘 기다리고 있어용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9516.92
ETH 3835.82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