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가입 했어요 반가워요~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Dan다니입니다.

가입 승인 나고 첫글이에요.

여기 뭔가 특이한 시스템인거 같아서 호기심에 둘러보다가 가입까지 하고 첫글까지 쓰네요.

처음에 프로필 하나 바꾸는데 url주소 입력창만 덜렁 있는 모습이 상당히 당황스러웠는데요 ㅎ

'이건 뭥미?' ' 아니 이런 불친절함이라니..'

이런 감정은 첫글을 쓰고 있는 지금도 느끼고 있어요. ㅎㅎ

글꼴, 글자색깔, 글꼴 크기 변환하는 어떤 버튼도 보이지 않네요 핫핫.

'뭐지??? html 명령어라도 입력해야 되는건가??'

재밌네요 재밌어... 재미져..재미...젠장.

공부가 필요합니다. 핫핫

Sort:  

저도시작한지 얼마안된 뉴비지만
https://steemit.com/guide/@woo7739/2017-07-01-update 보시면 많은도움 받으실수있을꺼에요!!

와우 좋네요 저한테 딱이네요 감사해요 ^^ 팔로우 할께요

불친절한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아마 핸드폰 쓰다가 삐삐 쓰는 느낌같은 느낌...
스팀잇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즐겨찾기 페이지
천천히 읽어보시면 도움 되는게 한두개는 있을듯 해요.
반가워요~

오우 유용해 보이네요 감사해요 팔로우 할께요

환영합니다 스팀잇..참 어렵지요?🤣 저도 7일차 뉴비랍니다:)
개인카페 운영중인데, 관련된 글을 조심씩 쓰고 있어요! 놀러오셔서 구경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많은 활동 기대할게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앗 감사 ^^ 저도 팔로우 !

어서오세요~^^

안녕하세요 ^^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저도 처음 글쓸때 너무 고생했어요 ㅜㅜㅜ
특히 마크다운이 뭔지 몰라서 ㅜㅜㅜㅜㅜ 나중에 공부하고 나서 쓴 글들 수정하느라 바빴답니다ㅠㅠ

역시 저 같은 사람이 많이 있네요? 핫핫

처음엔 당황스러운데 배우다 보면 재미있더라구요! 좋은 정보 알려주는 스티미언분들도 많고!!

반가워요. 저도 어제 시작했어요
팔로우 할께요

반갑습니다~ 저도 팔로우 ! ㅎㅎ

좀 쓰시다가 보면 익숙해질거에요 ^^

^^ 이것 저것 보다보니 좀 알겠던데.. 이게 좋은 점이 게임 단축키 같은 느낌이라 재밌네요 재미져..

마크다운 글쓰기 처음에 낯설어서 그렇지 적응하면 중독되어서 빠져나오기 힘듭니닼ㅋㅋㅋ
잘 오셨습니다 환영합니다! :0)

역시 그렇죠? 신선해서 재밌고... 마치 게임 단축키 같은 매력이 있어요 ㅎㅎ

Loading...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4725.57
ETH 3184.85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