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가입인사 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스팀잇에 드디어 가입했습니다.
처음 가입신청에 보내온 메일에 있는
링크가 비번인 줄 알고 계속 로그인 시도를 하다가
가입이 안 되는 줄 알고 포기했는데
비번이 나중에 다시 메일로 오는 거였군요. ㅋㅋㅋㅋ

자아~ 이제,
이 공간을 어떻게 꾸밀지 고민 좀 해봐야겠네요.
일단은 가입을 한 게 기쁘네요~
여러 선배 스티미언 분들의 많은 조언에 귀 기울여볼까 합니다.
많은 도움 부탁드립니다.

Sort:  

소통하면서 지내요 ^^ 저도 초보뉴비에요.

팔로워 하고 갑니다 ^^ ~맞팔 부탁드릴께요

follow me!

정말 고맙습니다~
첫 댓글이세요~ ^^

저도 초보라서 도움은 안되지만
글올린후 누군가 댓글달아주는게 그리반갑더라구요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저도 막 눌러보는 중이에요 ㅎㅎ

반갑습니다. 저도 뉴비인데요~
앞으로 소통하며 지냈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맺고 가요! 맞팔 부탁드립니다!

저도 반갑습니다.
잘 부탁드릴께요~~~ ^^

저도 오늘 가입한 뉴비입니다.
저도 어떻게 스팀잇 블로그를 꾸밀까 걱정이 태산입니다.
하나하나 알아가는 꾸준함이 답일 듯 합니다.
팔로우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글 기다려볼께요~

모래요정 바람돌이가 하루에 한가지 소원만을 들어주는것처럼
짱짱맨도 1일 1회 보팅을 최선으로 합니다.
부타케어~ 1일 1회~~
너무 밀려서 바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185.89
ETH 2933.50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