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나의 수호성 2

in #kr5 years ago

제가 좋아하는 행성 토성은 염소자리였군요.

와이프님은 전갈자리인데.. 명왕성.. 잘 어울리는것 같네요~ ㅎㅎ

Sort:  

헬로님이 좋아 하시는 토성은 염소자리의 지배별이죠.^^
겉으로 보기에 무척 신비하게 멋진 띠를 두르고 있어서 환상적인 모양 입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신비나 환상은 토성에겐 바랄 수 없이
토성은 무척 완고하고 엄격하고 냉정한 별이지요.
그리스 로마의 신화에 보면 자신의 왕위를 빼앗기지 않으려
부인이 나은 자식들을 모두 잡아먹은 왕이 이 세턴(토성) 입니다.^^
헬로님 부인의 명왕성도 해석에 실은 것처럼 엄청난 영향력이 있는 별이고
한편으로 두려움도 있지만 좋은 각도일때는 정말 인생을 확실하게 변화 시킬 수 있는
판타스틱한 효과를 주는 별이고 제가 존중하는 별 입니다.
헬로님 부인은 깊고 진한 매력이 있을 듯 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819.41
ETH 2522.74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