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후기] @terrykim2479님의 도서나눔이벤트 당첨 후기입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설연휴 잘 보내시고 계신가요?
저녁은 오랜만에 만난 가족들과 맛있는 음식과 술을 나누며 즐겁게 보냈습니다. 아이들도 오랜만에 만나 어찌나 우정을 돈독하게 노는지 돌아가며 울었다가 웃었다가.. ㅎㅎ 뭐가 그리 즐거운지 아이들 때문에 즐겁고 힘들고 지친 하루를 보냈습니다.

그리고 어느덧 밤 12시가 지나 이제 정말 설날이 되었습니다. 얼릉 자야 내일 차례도 지내고 성묘도 가고 할테지만 작성하고픈 글이 있어 이렇게 자기전 노트북을 꺼내들었습니다.

며칠전 @terrykim2479님이 진행하신 도서나눔이벤트에 참여하여 무려 책을 6권이나 얻게 되었습니다. (@terrykim2479님께선 현재 도서나눔이벤트 5차를 진행하고 계시니 필요하신 책 신청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참여한 이벤트는 다음의 2가지 이벤트에서 3권씩 총 6권을 얻게 되었네요.

[kr-lovesharing] 도서나눔이벤트!!! #2
https://steemkr.com/kr-lovesharing/@terrykim2479/kr-lovesharing-2

[kr-lovesharing] 도서나눔이벤트 #3
https://steemkr.com/kr-lovesharing/@terrykim2479/kr-lovesharing-3

제가 뭔 정신으로 신청했는지 지금 읽고 있는 책도 너무 딜레이 되고 있는데 순식간에 6권이 더 얹어져 버렸네요. 이제 정말 독서에 힘을 쏟아야 할 때인것 같습니다.

image.png

여행을 좋아하지만 남미는 살아생전 가볼 기회가 생길것 같지않아 책으로라도 간접 경험을 얻으려고 1만 시간 동안의 남미 책을 신청했습니다. 여행 프로그램에서 본 남미는 정말 신비와 열정이 넘치는 것 같았는데, 이 책을 통해 새로운 경험을 해보겠습니다.

빅데이터 경영4.0, 블록체인의 충격, 10년 후 4차 산업혁명의 미래 이 3권은 제 요즘 주요 관심사인 4착 혁명의 기반인 핵심 기술들에 대하여 정보를 얻고자 신청하였습니다.

요즘엔 인터넷을 통해 필요한 정보를 찾아서 얻다 보니 책을 읽기가 쉽지 않네요. 책을 통해 미처 관심가지지 못한 색다른 얘기나 저자의 시각에서 바라본 다양한 생각들을 통해 나의 지식과 견문을 더욱 넓힐 수 있는 기회를 가질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새로운 책들이 생겼으니 독서에 힘을 쏟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런데 고향 오면서 책 몇권 가지고 왔는데 아직 가방에 있는건 반성해야 겠네요.

그럼 밤이 늦었는데 편안한 밤 보내시길 바라며 행복한 설날 아침 맞이 하시길 바랍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책 재미있게 읽어주세요. 참고로, 요즘 나눠드리고 있는 책들 중에서, 위의 '2027, 10년후 4차산업혁명의 미래', '빅데이터경영 4.0' 이렇게 2권이 가장 볼만 하더라구요.. ^^;

역시 훈훈한 스티밋이네요

훈훈하네요. ㅎㅎ
북포스팅으로 다시 만나뵐 수 있겠군요 +_+ 기대할게요! :):):)

You got a 1.13% upvote from @buildawhale courtesy of @goodhello!
If you believe this post is spam or abuse, please report it to our Discord #abuse channel.

If you want to support our Curation Digest or our Spam & Abuse prevention efforts, please vote @themarkymark as witness.

You got a 0.90% upvote from @postpromoter courtesy of @goodhello!

Want to promote your posts too? Check out the Steem Bot Tracker website for more info. If you would like to support the development of @postpromoter and the bot tracker please vote for @yabapmatt for witness!

This post has received gratitude of 1.32 % from @appreciator thanks to: @goodhello.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77.55
ETH 3143.56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