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의 7살 생일 파티를 하였습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점심 식사 맛나게 하셨나요?
이틀전 2월 19일 아들의 생일 파티를 하였습니다.
(사실 어제 올리려고 했는데 너무 바빠서 그리고 깜빡했네요. 그래서 이제서야 올려봅니다.)

image.png

아들이 자기가 좋아하는 초코 아이스크림 케익을 골랐는데 얼마나 초코과자가 먹고 싶었는지 생일 축하를 하기도 전에 먹고 있습니다.

이 케익은 배스킨라빈스의 인크레더블 와츄원 입니다.
체리쥬빌레, 뉴욕 치즈케이크, 슈팅스타, 민트 초콜릿 칩, 쿠키 앤 크림, 엄마는 외계인 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아들은 슈팅스타를 싫어 합니다. 그래서 아들은 "아빠는 단 것 싫어하니 슈팅스타만 아빠가 다 먹어. 나머진 내가 다 먹을께" 이럽니다.
너무나도 아빠 생각해주는 아들을 두어 기쁘기 그지 없네요.

image.png

아들이 요즘 제일 좋아하는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팽이 셋트를 생일 선물로 받았습니다. 어찌나 부럽던지 저도 아들 하고 싶네요.

요즘은 아이들 가지고 노는 팽이도 정말 퀄리티가 장난이 아닙니다. 퀄리티 만큼 가격은 더 엄청난 것 또한 충격입니다.

GIF21.gif

이 팽이 셋트는 무한 스핀 경기장이라고 특수한 경기장과 특수한 팽이가 들어 있습니다.
(그냥 건전지 넣고 스위치를 켜면 저절로 돌아갑니다.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만화에서 나오는데 이것을 설마 만들어서 팔줄이야 그냥 등골 브레이커입니다.)

그래서 자동으로 돌아가는 팽이를 상대로 배틀을 할 수가 있습니다.
(하하 고맙게도 아들의 "아빠 나랑 팽이 배틀하자" 이 말을 조금 적게 들을 수 있겠네요.)

정말 놀라운 세상입니다. 요즘 아이들이 너무나 부럽네요. ㅎㅎ

그럼 행복한 오후 되시고, 또 다른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아이 장난감 선물을 부러워 하시다니... 아버님~ 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다~ ㅎㅎ 딱~ 저나이때가 제일 좋았던것 같네요~ ㅋㅋ

아들과 함께 놀아주다 보니 저도 많이 좋아하게 되더라구요. ㅎㅎ
아이들에게는 너무 신나는 세상입니다. 저도 함께 신나보겠습니다~

아드님 생일 축하합니다^^

저도 저 팽이 처음 보고 엄청 버벅거렸습니다.
아저씨의 비애를 느꼈죠...

네 감사합니다~
아저씨의 비애 저도 가끔 느낍니다 ㅎㅎ

무궁무진한 장난감 세계가 무섭네요ㅎㅎ
아드님 생일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정말 무궁무궁합니다. ㅎㅎ 아들이랑 같이 만화 보며 즐기다 보니 사실 저도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아이가 엄청 좋아하겠어요!
저런 아이템이 있다니ㅠㅠ 어렸을적 가지고 놀던 로봇이 생각나는데 저 팽이와는 수준차이가 크네요.

네 정말 나날이 새롭고 멋지고 놀라운 장난감들이 쏟아져 나오는데 아이들에게는 너무나도 좋은 세상 같습니다.

장난감은 그 당시의 인기 애니메이션과 가장 밀접한거 같아요! 애기 너무 귀여워요

감사합니다~
네 그렇죠. 정말 TV가 문제입니다 ㅎㅎ

저도 저 베이블레이드 살려고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서 하고싶었는데 혼날까봐 참았습닏.....

ㅋㅋㅋ 사실 저도 아들보다 제가 더 사고 싶었습니다.
계속 팽이 배틀 같이 해주기 힘들었는데, 이젠 쟤랑 배틀한다고 바쁘더군요.
그래도 같이 노는게 더 잼있기 때문에 저도 같이 도전합니다.

저희가 어렸을때 팽이는...쇠에다가 줄로 감아서..
땅에 튀겨서 돌아가게 했는데..ㅋㅋㅋ
요즘 세상참 좋아졌어요~~^^ 아드님 생일 축하해용~!

감사합니다~

저도 어릴때가 생각나네요. 팽이 줄에다 돌려서 서로 대결하고 했는데, 요즘엔 완전 신세계입니다.

행복하고 화목한 가정이네여.^^ 저는 어렸을 때 탑블레이드 가지고 놀았는데 요즘은 한층 업그레이드 되었군요. 또봇도 그렇고 장난감 회사들 비싼건 잘 만드네요 ,;;

아이들 상대로 꿈과 희망을 키워주는 장난감 만들어 주어 고맙지만 가격은 사악합니다 ㅋㅋㅋ

공감합니다 ㅋㅋㅋㅋ

아드님 생일 축하드립니다~ 정말 훈훈합니다.
저런 팽이 탑블레이드가 있었던거 같은데 또 새로나온게 있었네요? ㅎㅎ

네 요즘 팽이가 대세라 여러 종류의 팽이 만화가 나오고 있습니다.
무려 합체 팽이도 나와버렸네요 @@ 정말 눈돌아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4927.90
ETH 3519.25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