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설 연휴 보내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설연휴 잘 보내시고 계신가요?
어젠 새벽에 고향으로 넘어 왔는데 고속도로도 한산하고 거기도 연휴기간 동안 고속도로 통행료가 무료더군요. 늦게 출발해서 힘들거라 생각했지만 개이득으로 즐겁게 귀성하였네요. ㅎㅎ

그리고 내일은 바쁠것 같아 새해 인사 올리기 힘들것 같아 오늘 이렇게 인사를 올려봅니다.
저를 대신하여 제 아이가 대신 세배 올려봅니다.

행복한 설 연휴 보내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anigif2.gif

이젠 음식 만들러 갑니다.
바쁘지만 즐거운 연휴가 되리라 생각합니다.
그럼 시간나면 또 찾아 뵙겠습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goodhello 님도 즐거운 설 연휴 보내시길 바랍니다~!
앞으로도 좋은 글 많이 기대할게요ㅎㅎ

네 감사합니다~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술 줄여볼까요?ㅎㅎ

네 감사합니다.
술은 ㅎㅎ 저에게 주는 선물이라 줄이기가 힘들것 같습니다 ㅎㅎ

헐 세상 귀여워요 ㅠ

하하 너무나 감사합니다~

goodhello 님도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네~ 감사합니다~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고 건강한 연휴 보내시기 바랍니다.

귿 헬로님도 즐거운 설명절 보내시고 애기가 세배하는걸 봐버렸네요ㅋㅋㅋ ㅠㅠ 만나서 주고 싶지만 제 미약한 보팅이라도 ㅎ

네 정말 감사합니다~

앗 ㅎㅎ 이런 세배를 받았는데... 세뱃돈을 줘야하나 (주섬주섬)
새해복 많이 받으시와요 +_+ㅎㅎㅎ

하하 부끄럽게도 새배로 알고 있었다니 세배가 맞는 말이로군요. 방금 몰래 슬쩍 고쳤습니다. ㅎㅎ

세뱃돈도 잘 전달해 주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새해복많이받으세요
통행료 무료를 모르고 14일밤에 출발해서 ㅜ
이득이 없었네요 ~ 미리 알았더라면 좀 늦게 출발한건데 말입니다

저도 가는도중에 알아서 5분차이로 혜택을 못 받을뻔 했었습니다. 그래서 졸음쉼터에서 잠시 쉬고 갔더니 톨게이트 앞에 혜택을 보려는 차들이 갓길에 엄청 주차하고 있던 것을 보았습니다.

세배돈
보팅해 드렸습니다.
아이에게 꼭 세배돈
7일후 페이아웃되면 현찰로 ~ 그것도 인증샷 올리면
세배돈을 가상화폐로 받는 시대 라고
신문기사 날수도 있을듯 합니다


어릴때 어머니와 엄청 싸왔어요~ 이것때문에
엄마에게 맡겨두는 거라고
속았죠 ㅋㅋ

하하 시도해 볼까요??
세배 하고 세뱃돈으로 팽이 사달라고 하네요.
그럼 팽이로 인증해 보겠습니다.

아 진짜 가능하겠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318.34
ETH 3108.17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