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첨자 발표] 스팀달러 상승 기원 스팀달러 최고가 맞추기 이벤트 당첨자 발표입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image.png

즐거운 점심시간 보내셨나요??
점심시간 끝나면 왜인지 퇴근시간이 이제 얼마 남지 않은것 처럼 느껴집니다.

그럼 잠시 휴식겸 스팀달러 상승 기원 스팀달러 최고가 맞추기 이벤트 당첨자 발표를 해보겠습니다.

이벤트 내용은 다음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steemit.com/kr/@goodhello/cvk3m

먼저 업비트 거래소의 스팀달러 차트를 살펴보겠습니다.

image.png

오전 8시부터 12시 사이의 스팀 달러 최고가는 9,450원이군요.

아침부터 스팀달러의 상승이 있었으나, 정부의 금융대책 발표 전까지 하락을 거듭하다, 발표 후 긍정적인 내용들이 나온 결과로 잠시 상승이 있었으나, 이유를 알수 없지만 아쉽게도 현시각 조금씩 하락하고 있습니다.

그럼 당첨자를 발표하겠습니다.
무려 20여명이 참여 해주셨는데요. 참여해주셔서 정말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image.png

예상금액과 최고가와의 차이가 동점자가 나와서 당첨자는 3분이 되겠습니다.
@jinsukim 님, @singasong 님, @snslek 님 축하드립니다.

하하 저는 12,000원을 예상하였는데 그정도까지 상승을 하지 않아 아쉽네요.
스팀달러 상승도 기원해보고 스팀달러 최고가도 예상해보고 개인적으로 만족스런 이벤트였다고 생각합니다. (자화자찬이라니 부끄럽네요.)

앞으로도 이런 이벤트 자주 열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참여 해주신 분들 감사드리며, 당첨자분들 축하드립니다.
그럼 즐거운 화요일 오후 보내시기 바랍니다~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당첨후기 올렸습니다ㅎㅎ 구경 오셔용ㅎㅎ

아 당첨후기를 써주시다니 감사드립니다~

축하합니다~

당첨되신 분들 모두모두 축하드려요~

당첨되신분 축하드려요! ㅎㅎ

헐! 당첨되었군요! 감사합니다. ㅎ

네 축하드립니다~

어머나!!!!! 저 당첨되써요~~ 혹시나~~ 하고 봤는데~!!!
당첨되써요~>.< 감사합니다!!

당첨 축하드립니다~

헙! 오늘 운수대통이네요ㅎㅎㅎ 감사합니당ㅎㅎ

당첨 축하드립니다~

This post has received a 1.03% upvote from thanks to: @goodhello.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Send minimum 0.100 SBD to bid for votes.


The Minnowhelper team is still looking for investors (Minimum 10 SP), if you are interested in this, read the conditions of how to invest click here!!!
ROI Calculator for Investors click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7435.35
ETH 3528.53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