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첨자 발표] 팔로워 500명 돌파 기념 및 불금 기원, 스팀 형제 상승 기원 소소한 이벤트 당첨자 발표입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image.png

여러분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어느새 주말이 끝나고 있네요.
어제는 지리산 가서 동동주 한잔 하고 왔으며, 오늘은 새벽부터 나가서 공차고 뒷풀이로 삼겹살에 소주 한잔 하고, 아들과 목욕탕 갔다가 좀 전에서야 집에 들어와서 스팀잇 하고 있습니다.
너무나 바쁜 주말 보낸다고 정말 정신은 없지만, 너무 알찬 주말 보냈다고 생각하니 몸과 마음이 뿌듯하네요.

그럼 이제 팔로워 500명 돌파 기념 및 불금 기원, 스팀 형제 상승 기원 소소한 이벤트 당첨자 발표를 해보겠습니다.

이벤트 내용은 어제 2018년 2월 24일 토요일 하루, 자정 0시부터 밤 12시 사이의 업비트 거래소의 스팀형제(스팀, 스팀달러) 최고가를 예상해서 맞춰주시는 거였습니다.

이벤트 내용은 다음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steemit.com/kr/@goodhello/500

먼저 업비트 거래소의 24일 스팀 차트를 살펴보겠습니다.

image.png

24일 0시부터 밤 12시 사이의 스팀 최고가는 오전 9시 4,245원입니다.

그럼 당첨자를 발표하겠습니다.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드립니다.

image.png

당첨자는 동점자를 포함하여 무려 7분이 나왔습니다.
@feelsogood님, @thegreatgatsby님, @zzong81님, @akuku님, @cookingwoman님, @hukyong74님, @pandafam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이제 업비트 거래소의 24일 스팀달러 차트를 살펴보겠습니다.

image.png

24일 0시부터 밤 12시 사이의 스팀달러 최고가는 오전 9시 4,880원입니다.

그럼 당첨자를 발표하겠습니다.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드립니다.

image.png

당첨자는 5분이 나왔습니다.
@twohs님, @solar-junely님, @mssy1004님, @momoggo님, @gumagreat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당첨되신 12분에게는 내일 중으로 당첨금 발송해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에게도 내일중으로 소통과 보팅으로 감사의 인사전하겠습니다.

오늘은 너무 피곤한 관계로 빠른 마무리하고 스팀 형제 상승 기원 이벤트 자주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제가 자주 맞췄었는데..
이걸 왜 지나쳤나 모르겠네요 ㅠ

그러게요.
이벤트 또 열었으니 이번에는 꼭 참여하셔서 당첨도시길 바래요~

당첨되신 분들 축하합니다!

이벤트 또 열었습니다.
이번에는 당첨되기를 기원드려요~

에고고 아쉽습니다 ㅎㅎ 좋은 이벤트 감사드립니다!

스팀은 아쉬운데, 스팀달러 당첨되셨네요. 축하드립니다~
이벤트 또 열었으니 이번에 당첨되시길 바래요~

우와!! 다시 한 번 축하드리구요!!
감사합니다 ㅎㅎ

네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립니다.
이벤트 새로 열었으니 이번에는 당첨되시길 바래요~

똬잉 낮은가격이었군여 ㅠㅠ

그러게요 너무 아쉽습니다.

이벤트 또 열었는데 이번에는 오르길 기원해 봅니다.

엄청 많이 틀렸네요. :) 재미있는 이벤트 감사합니다. 다시 한번 축하드려요.

이벤트 또 열었으니 이번에는 당첨 기원드립니다~

행복한 월요일 저녁 되세요~

저도 언급이 되었네요 ㅎ
감사합니다~!

당첨 축하드립니다~

이벤트 또 열었으니 이번에도 당첨 노려보세요~

당첨되신분들 부럽네요
축하합니다^^

이벤트 또 열었으니 이번에는 꼭 당첨되시길 바랍니다.

스팀이라도 맞췄네요~ 감사감사^^

당첨 축하드립니다~

행복한 월요일 저녁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912.75
ETH 3070.69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