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MNSUN】지표를 보면 세계/한국 경제가 보인다! (feat:경제 왕초보의 주절주절)

in #kr7 years ago

매나썬님!! 저도 최진기 경제관련 강의 작년에 봤었어요!! 부자언니 유수진 강의에서 보고 알게되어서 봤는데 제가 나름 대학에서 경제학사도 땄는데 저는 그동안 일자무식자였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소비는 감정이라는 타이틀에도 무지 공감하고요
매나썬님 글보면서 저도 공부 열심히 합니다아^^좋은 글 너무 감사해요!!!

Sort:  
  • 오오오!! 경제학을 전공하셨군요...덕분에 학교에서 진짜 경제는 알려주지 않는다는걸 다시 확인하게됐네요ㅠㅠ
  • 저는 최진기님 방송에서 나온 모습만 보고 그냥 '박식한 사람'정도로만 봤는데 남다른 분이시더군요;;; ㅎㅎ 하나씩 차근차근 알아가려구요~~
    경제공부 하려고 보니 봐야할께 정말 많은것 같아요ㅎㅎ;;;;
  • 제 포스팅이 도움되셨다니 기쁘네용★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527.13
ETH 2375.07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