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일기]금연의 미학-coffee and cigaretts

in #kr7 years ago (edited)

사본 -워터헬멧.png

안녕하세요 그림 그리는 구담입니다

영화 커피와 담배에서 나오는

"금연의 미학은 끊었으니 한대쯤은 괜찮다는거야"

라는 말도 안되는 궤변을 떠올리며 끊고자 했던

담배와 믹스커피를 또 들게 되네요..

몸에 하나 좋을거 없는 이 두가지의 조합은 참 달콤 씁쓸합니다..

이 블로그의 올라오는 모든 그림은 @goodam이 직접 작업합니다^^

Sort:  

끊었으니 한대쯤 괜찮다ㅋㅋㅋㅋ 말이 재밌네요~ 그림분위기 완전 좋네요~~

자기합리화의 극치이지요 ㅋㅋ그림에 대해 좋은 말씀감사합니다 히 ㅋ

그림 스타일 너무 맘에 들어요 ㅠㅠ 항상 보트하고 갑니다~

으메 기계왕님 항상 감사합니다 ㅠ 앞으로 업로드될 그림들도 모쪼록 취향에 맞기를 바래봅니다 흐흐

양질의 포스팅도 늘 잘보고 있습니다!

크어 그림 너무 예쁘네요 ^^

크햐 취향에 맞으셨군요 감사합니다 ㅋ 센터링님의 포스팅에 정말 많은 도움 얻고 있습니닷!

이제 알게 되었네요. 그림이 너무 좋네요.^^
풀보팅합니다.
저도 커피 한잔 마셔야겠네요.ㅎ
팔로우합니다~

오맛 ㅠㅠ 감사합니다 vip님 먼저 찾아주시고
날씨가 커피 땡기는 날씨네요 흐리멍텅 한게 ㅋ
저도 바로 맞팔합니닷!

Going to check out the rest of the work on your blog now.

thanks!^^

그림이 너무 인상적이예요! 앞으로 더 많은 그림 보고 싶어 voting 과 follow 하고 갈게요 감사합니다 : )

아구 감사합니다! 저도 바로 맞팔하고 놀러가겠습니다 ㅋ 일과 육아로 24시간이 부족하시겠지만...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

OMG. I'm blown away!

I love this

그림스타일이 정말 멋지네요^^

어구 울랄라98님! ㅋ 칭찬 감사합니다

그림이 너무귀엽네요! 그림을 잘모르지만 그림체가 매우 좋은느낌으로 다가와서 팔로우하고가요. 앞으로도 자주보고싶어요!

감사합니다! 그림은 아는게 없는거 같아요 ㅋ 그져 보이는대로 즐기시면 되는거 같습니다! ㅋ
너무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하고 자주 놀러갈께요 ㅋ

그림솜씨도 그렇지만 뭔가 철학이 담긴듯한 느낌입니다. 예사롭지않네요. 아~ 믹스와 담배는 정말이지....어쩜 그리도 잘 어울리는지요..ㅎㅎ

그르게요 몸에 나쁜건 참 달달합니다 ㅋㅋㅋ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그린쥬스님!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0180.20
ETH 2604.17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