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서일기] 디지털 드로잉 도구의 장점

in #kr7 years ago (edited)

1.jpg

2.jpg

3.jpg

디지털도구4.jpg

디지털도구5.jpg

안녕하세요 그림그리는 구담입니다 :)

미팅시간이 갑자기 딜레이 되어 시간이 붕 떠버렸지만

그 덕분에 여유를 얻은거 같습니다...ㅋ

이 여유 동안 그린 낙서일기 한편 올립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오늘도 너무 좋네요 구담님 :-)
한국은 지금 많이 더울까요...?
아침이면 도착입니다 두둥..!

newsoul122님! 잘 도착하셨지요? 날씨는...정말 느끼시는 그대로 매우매우 덥습니다..
이럴때일수록 릴렉스!ㅋ 늘 감사드립니다 newsoul122님

그림은 역시 까페에서 진상 떨면서 그려야 잘 그려지죠.

ㅋㅋㅋㅋ완전 공감합니다 소요님 간만의 제 그림 그리니깐 느무 좋네요 오늘 낙서 실컷하고 왔습니다

까페에서는 네프킨 에다가.....,
구멍 안 뚤리게 살살...살...............................^^

그림 그리는 것이 취미화 되면서
장비욕심만 생기고 있는데...
전문가 분의 말씀이
끝판왕은 아날로그 군요... ㅠㅠ

장비탓이 아니라 연습과 그리기를 배우는게 먼저겠네요 ㅎㅎ

아구ㅋ 장비가 실력을 일취월장 시켜주진 않지만 분명 도움은 주지요 ^^
최미여도 장비욕심 얼마든지 내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ㅋ
그림이란 취미 참 괜찮은거 같습니다

구담님 도 무지 더우셨나 보네요 ㅎㅎ 뒤로 가기보다 앞으로 가기가 필요할 듯 합니다. 화이팅 입니다^^

성민님 반갑습니다^^ 네...진짜 어마어마 하드라구요 오늘 ㅋ 뒤로가기 보단 앞으로가기! 이게 정답이네요 ㅋ

아 네 ㅎㅎ 벌써 오셨군요~~ 편안하신 밤 되시길 바랍니다^^

전 그림그리려면 고가의 장비가 있어야 된다고 생각했는데 갤노트나 아이패드로도 할수있는 거였군요... 감사합니다.^^

어서오세요 그린쥬스님! 네 물론 심도있는 작업을 하시엔 어느정도 투자가 필요하겠지만 취미시라면 얼마든지 다양한 도구가 있습니다 ㅋ

그렇군요. 취미로 한번 도전해볼까봐요..ㅎㅎ

오 구담님의 좋은그림 잘봤어요 !역시 전문가 ㅠ 얼마전 와콤꺼사서써보고있는데 이질감때문에도그렇고 적응이안되서 고생이네욤 ㅋㅋ

아구 kobuni님 그치요 처음엔 분명 낯설으실 거에요ㅋ 여러 방법중에 기종이 정확히 어떤건진 모르지만
조이를 대거나 팬끝에 종이테이프를 붙혀 쓰시는분들도 봤어요 ㅋ 금방 적응하실겁니당

ㅋㅋ 조언감사드려요~!

그냥 연필로 줄창 .....
원시인 인증하고 있는 .....ㅡ.ㅡ

클래식은 어디 가지 않지요 ㅋ 청평일률님 같은 분이 디지털을 만나면 날라다니실겁니다 ㅋ

애플꺼 하나 가지고 다니고 싶네요.
와콤꺼는 컴퓨터 옆에 두고 싶고.. ㅎㅎ
LG빠?라 삼성꺼는 안땡기는 군요 ㅎㅎ

오 센터링님!! 저도 카페 및 미팅용으로 애플꺼 하나 들고 다니는데 대만족 중입니다 ㅋ

와 뒤로가기 ㅋㅋㅋ 정말 공감많이 되는 내용입니다. 저도 손그림 그리면서 엄청 많이 생각했었는데 지금은 손그림만의 긴장감있는 진행도 재밌게 그리고있어요

맞아요 종이와 연필로서 느끼는 그 긴장감! 분명 뭔기 알고 있습니다^^ 떄론 그 긴장감이 좋은 그림을 그려낼때도 있지요 반갑습니다 sms0402님^^

저 갤럭시노트10.1 2014 있는데 이거도 그림 그리기에 괜찮나요??
어떤 앱을 써야 그릴 수 있을까요??
전 못 그리겠더라구요.ㅠㅁㅠ

아구 울곰님그러시군요 저도 노트10.1은 사용해보질 못했는데 아무래도 안드로이드 계열에선 드로잉앱이 마땅치 않다고 들었어요 이 링크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런지 모르겠습니다^^
https://www.clien.net/service/board/cm_andro/9998957?

감사합니다!! 알려주신 걸로 연습해 봐야겠어요~~^ㅁ^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1
BTC 60327.71
ETH 2568.97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