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박한 선물]팔로우 이미지 필요하신분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그림 그리는 구담입니다 :)

많은 뉴비분들이 그러하시겠지만

스팀잇내에서 참 많은 분들이 자신의 지식과, 터득한 알짜 팁, 재능 등을

공유하고 선물해주신 덕에 도움을 얻고 있습니다ㅋ

그래서 저도 뉴비 분들과 더불어 도움을 주신 혹은 줄 예정인 많은 분들께

뭔가를 선물하고 싶은데 뭐가 좋을까 고민하다가

움직이는 팔로우 버튼 이미지를 선물해 보면 어떨까 싶어 준비해 보았습니다^^

아래 이미지중 마음에 드시는 이미지를 팔로우 버튼으로 자유롭게 사용하시되

잘 걸렸나 구경갈 수 있는 리플하나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우선 현 게시물의 이미지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

이미지 주소 복사를 하신뒤 (외에도 편하신 방법으로 하시면 됩니다)

아래 링크중 하나를 클릭하시면 팔로우버튼

이미지 적용 방법이 잘 설명되어있습니다
(좋은 정보 주셔서 감사합니다!!@mori96님, @jiahn님)

@mori96님의 포스팅 https://steemit.com/kr/@mori96/5xakbe
@jiahn님의 포스팅 https://steemit.com/steem/@jiahn/4cbowb

부족한 이미지이지만 필요하신분들이

즐겁게 사용하셨으면 참 좋겠습니다^^

늘 감사합니다!

follow1.gif
[1. 사람의 손가락]

follow2.gif
[2.고양이의 발 ]

follow3.gif
[3. 강아지의 발]

follow me!

Sort:  

감사합니다..! 고양이발 너무 귀엽네요..ㅎㅎ

으헤 고양이가 인기가 좋네요 ㅋ 편안하게 사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구담님 이모티콘 달았습니다!
잘 걸렸나 구경한번 와주세용!

오 바로 갑니다!! ㅋㅋ

감사합니다. 사실 팔로우 이모티콘이 궁금했었습니다. 잘 되는지 테스트해봐야겠습니다.

아하! 그러셨군요 ㅋ 테스트용으로라도 편하게 사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레드비어님^^

와 잘 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최신글에 적용 했어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

으메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하고 구경갑니다!ㅋ

ㅎㅎ너무 이쁘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기찬님^^ 필요하실때 언제든 써주세요

ㅎㅎ저도 저거로 팔로우 버튼 만들어야 겠어요
한번 goodam님꺼 눌러봤는데 팔로우 풀려버린건 아니겠죠 ? ㅎㅎ

강아지의 발!
저에게 딱이군요. 감사합니다.
감사의 보팅과 팔로우를 하고 갑니다. ㅇㅁㅇ/

ㅋㅋㅋ으메 프로필을 보니 진짜네요ㅋㅋㅋㅋㅋㅋㅋ
적절하게 사용될거 같아 기쁩니다 저도 팔로우 하고 놀러갈께요^^

너무 귀여운데요??!! 이런걸 선물로 주시다니감사드려요!!!^^잘 쓰겠슴니당!!😍

ㅋㅋ아구 약소합니다 편하게 사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

강아지발..... 잃어버렸던 제 발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ㅠ

이제 다시 옛날처럼 멋지게 뛰는거야!!... 화이팅

(죄송합니다....ㅋ)

ㅎㅎ 행복한 고민에 잠시~^^ 감사합니다!

흐흐 다 가져가셔서 편하게 사용해주세요 벨류업님^^

우와~멋지심~~^^

흐헤 감사합니다 ㅋ gold8397님!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361.03
ETH 2932.71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