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 아이젠

in #kr5 years ago (edited)

20190215_172115.jpg

어제는 발렌타인데이였죠.
각종 언론에 발렌타인 이야기가 많았습니다.
저도 초클릿 1개를 선물받았습니다.

저는 사실 발렌타인보다, 인터넷 언론에서 읽은 훈훈한 이야기가 더 기억에 남습니다.

어느 등산용품 회사가 1억4000만원 어치의 아이젠 4435개를 강원도 지역내 저소득층에 기부했다고 합니다.
중장년 취약계층과 산간지역 거주자에게 우선적으로 배분한다고 합니다.

강원도는 지역 특성상 기온이 낮아 빙판길 사고가 잦은 곳입니다.
초클릿보다 100배는 더 따뜻한 선물인 것 같습니다.

오늘 마침 많은 눈이 오고 있네요.

산간지역에서 '좀 힘들게' 사시는 분들에게 아이젠이 빨리 전달되었으면 좋겠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 즐토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3.1 운동 100주년을 기념하여 북이오는 "독도 - 인터넷독본"을 한시적으로 무료판매 합니다.

관련 포스팅: 신용하 서울대 교수의 "독도 인터넷 독본" 무료판매

널리 공유되기를 희망하며, 참여에 감사를 드립니다.

정말 훈훈한 소식이네요.. 그런분들로 인해 추운겨울이 따뜻하게 느껴지는거 같습니다. 기부하신 사장님 복 받으실거예요..^^

진정성 있는 기부죠 ~

어느 회사인가요? 훈훈하네요.

k2 라고 하네요

강원도 필수템 기부라 훈훈하군요.

진정성 있는 기부죠

아주 훈훈한 뉴스네요.
어느 등산용품 회사인지 알면 앞으로 그 회사제품을 이용할텐데... 혹시 아시나요?

k2 라고 합니다 ~

거기 등산화가 비싸긴 하지만, 제가 신어본 등산화 중 가장 좋았었는데... 역시나..^^

그 회사 좋은 회사군요 ㅎㅎ 아이젠은 기부 하다닝
대단하네요

진정성이 있는 기부인 것 같아요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우와!
좋은 소식이네요... 근데.. 문젠... 꼭 다치는 건.. 저런 아이젠 없이도 괜찮겠거니..하고 나섰다가... 다치더라구요...
채우기 쉬운 아이젠이 있어야.. 좋은데...

네, 요즘 나오는 거는 금방 채울 수 있게 돼 있어요 ^^

Hi @good21!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593 which ranks you at #15599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4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02.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781.73
ETH 3407.93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