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연극배우와 퍼스널 트레이닝(PT)을 하고있는 gong-u 가입인사 드려요~

in #kr7 years ago (edited)

반갑습니다. 스팀잇을 처음 시작하게된 gong-u 입니다.

예술관련 다양한 정보와 운동관련 전문 지식을 주로 포스팅 할 예정이구요.
여행, 먹스팀도 함께 공유해볼까 합니다. (초반 의욕은 넘침)

글쓰는 재주가 없어 두려움이 앞서지만 많은 격려와 응원 부탁 드립니다!^^

공연했던 사진 몇 장 올려요~!

연극 비밀경찰
IMG_4927.jpg

IMG_4866.jpg

IMG_5049.jpg

공연 사진은 나중에 더 올려볼께요. 또 뵈어요!^^

Sort:  

환영 합니다 벤티❤️입니다.
스팀잇에 잘 정착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최대한 도와 드리겠습니다

@venti 안녕하세요~
도와주신다니 든든~하네요!
감사합니다. 자주 소통해요^^

Welcome to Steem @gong-u I have upvoted and sent you a tip

반갑습니다 @get-cheaper입니다. 그의욕그대로 쭉! 기대합니다 ㅎㅎ

반갑습니다! get-cheaper님 자주 놀러오세요. 저도 종종 찾아 가겠습니다^^

오오 연극배우! 반가워요 재미있는 얘기 많이 들려주세요!

오오 yoons님도 배우시네요! 저도 자주 놀러갈께요~~~

뉴비는 언제나 환영!/응원!이에요, 조사한바에 따르면. 텍스트가 공백제외 1000자 이상이면 지속적으로 사랑받는 포스트가 된다네요. - kr-newbie 보안관 봇! 2017/07/06일 시작 (beta)

sesangsokuro님 냥이 너무 귀여워요. 첫인사라 글이 좀 짧았지만 다음 포스팅은 풍부한 내용 담을 예정입니다^^

운동관련 전문지식 기대하겠습니다!!좋은 포스팅 자주 올려주세요~

girina79님도 웨이트 트레이닝 하시는군요! 반갑습니다. 자주뵈어요~

새로운 스티머를 환영합니다.

mori96님 반갑습니다. 자주 놀러오셔요^^

아이디에 괜히 심쿵하고 갑니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멋진 일 하시네요! 배우 일을 하시는 걸까요? 좋은 글들 기대하겠습니다!

그걸 노렸습니다..농담이구요~ 좋은 정보를 널리 '공유'하자라는 뜻으로..ㅎㅎ
배우활동하고 있습니다. 자주 뵈어요^^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저도 반갑습니다 자주뵈어요!

반갑습니다^^
보팅과 팔로우하고 갑니다

반가워요! 감사합니다 저도 구경가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429.37
ETH 2327.68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