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이 끝났어요.

in #kr7 years ago

이번 작품의 첫 리허설을 봤을때부터 애정을 갖고 있었어요.
작품이 끝나고나니 공허한 마음을 달래기 어렵네요.
아쉽고 서운해요.

연극은 소모적인 예술인거 같아요. 끝나면 순식간에 사라져요.
진행과정에서는 뜨겁고 처절하고 예민하게 준비되기 때문에 공연이 끝나면 더 외롭네요.

배우로 참여한 작품은 아니지만 배우로 참여한 기분이에요.

함께한 공연팀 모두 고생했고 아름다웠요.

KakaoTalk_20170918_223544469.jpgKakaoTalk_20170918_223545065.jpgKakaoTalk_20170918_223545460.jpg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공유님 요즘 연극 준비하느라 바쁘셨었군요 ㅠㅠ 시원섭섭하시겠습니다 ㅎㅎ 고생하셨습니다!!

빔바님 감사합니다.^^
정말 시원섭섭해요 ㅠㅠㅠㅠㅠ
빨리 작품을해야 겠네요

안녕하세요 gong-u님 오랜만에 뵙는 것 같습니다. 많이 바쁘셨나 보네요..
정말 그동안 수고하신 배우분들께도 박수를 보내드리고 싶네요^^

네 공연중이라 정신이 없었어요.
오랜만에 뵙네요~
감사합니다^^

관객 입장에서는 연극을 보고 나면 그 여운이 계속 남아 있어서 오히려 얻어가고, 채워가는 느낌인데 배우님들 입장에서는 그 반대일 수 있겠네요. 그만큼 쏟아내시니 관객들이 채워가실 수 있는 것이겠지요! 감사합니다:)
(아 연극 보고싶네요ㅠㅠ 바쁜 스케줄만 끝나면 달려가야겠어요ㅠㅠ)

가나님 좋은연극 추천 올릴테니
보러가셔요~^^

이거 제가 아끼는건데, 자 드시고 힘내세요

잔은 또 비워야 또 채울 수 있잖아요^^

네 또 잔을 채우러 가야겠어요~

이 글을 보니 학부때 뮤지컬 공연을 준비했던 기억이 나네요.
정말 힘들긴 힘들더라구요. ㅎㅎ
하지만 엄청 재밌게 즐겼던..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_^

오호 뮤지컬 공연을 하셨군요~
다시 무대가 그립진 않으세요? ^^

젊은 날의 추억(나도 이런 거 해봤다~)을 의미있게 갖고 있습니다.
어느 공연 하나도 쉽게 완성되는 게 아니더라구요.
얼마나 땀방울이 많이 들어간 건지.. ㅎ

수고하셨습니다 ㅎㅎ 연극은 소모적인 예술이라... 그만큼 관객들에게 전달력이 뛰어난 예술이 아닐까요!

그런가요ㅎㅎ
관객분들이 많은걸 얻어가셨으면 좋겠네요!

gong-u 님 바쁘셨군요. 시가 안 올라와서 바쁘신가보다 했어요. :)
다 끝난 지금 마음이 많이 허전하시겠네요. ^^ 조금 쉬시고~ 또 열심히 달리셔야죠. 맛있는거 드시며 좀 쉬어 주세요.

네 허전한 마음 조금 달래고
더 열심히 달려야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630.78
ETH 3406.29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