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비있으시분 강력추천 ( 천국과 지옥을 맞보게 될겁니다.)

in #kr7 years ago

푸룬

요즘 스트레스로 변비가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와이프가 주스 괜찮은게 있다고 해서 홈플러스에 가서 사게 됐습니다.
푸룬이라 해서 그냥 포도쯤으로 생각했는데.. 그게 아니라
자두를 말려서 만든 음료수 였습니다..
맛은 한약이랑 비슷한 맛이 납니다.

숙변제거와 간기능, 노화예방등에 모두 효과적입니다.

가격은 13,000원 정도!!

중요한 사실은 너무 많이 드시지 말라는것..

천국과 지옥을 맞보게 될겁입니다.. (차마글로 표현할수 없는... 그런)

Sort:  

ㅋㅋㅋ 천국과 지옥이 어떻지 궁굼해지네요

구롬.... 한번 꼬옥 드셔보시길....

프론 쥬스 군요. 좋지요. 변비에~~~

오 ~~ 아시는 구낭... ㅎㅎ

근데유! 안듣사람은 또 잘 안들어유!

건푸룬은 술안주로 가끔 먹는데.. 쥬스... 어떤 맛일지는 알 것 같네요. ㅎ
저도 변비에 좋다는 얘기는 들어본 적 있습니다. 약국에서도 팔던데...
차마 글로 표현할 수 없는 그런... 시원함이 있군요!!

네... 아주 1박 2일간 행복한 시간?? 이었습니당... ㅜㅜ

어이쿠야... 그렇게나 효과가 좋나요!?

빛깔은...포도스럽고 블루베리 스러워서 상큼해 보이는 녀석이 강력한 힘이 있군요 ㅎㅎㅎ

네... 나중에 꼬옥 드셔보세용

ㅎㅎ 그냥 쥬스 같은데...그냥 쥬스가 아니군요 ㅎㅎ

절대 쥬스로 생각하고 드셨다가는... ㅜㅜ

스트래쓰는 확실히 만병의 근원인거 같아요 ㅠㅠ 진짜 ㅋㅋ저도 조금만 스트래쓰 받아도..ㅠㅠ

저도 아무래도 커피를 너무 많이 먹었나 봐요... ㅜㅜ

ㅋㅋㅋ 효과가 아주 좋은 모양이군요~~

한번 드셔보시길 ^^ ..... 조금만 드세요...

효과가 좋으신가 봅니다 ^^

너무좋아 큰일 ?? ㅎㅎ

Very good inform.....

very thanks...

저도 한때 이거 먹었었는데ㅎㅎ속이 부글부글ㅜㅜ

드셔보셧구낭... ㅎㅎ ^^ 아시겠네용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1248.96
ETH 2375.80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