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의 풍경 (feat. 어제 호텔화장실에서 쥐를)

in #kr6 years ago

연일 30도를 넘는 무더위가 지속되고 있습니다.
한국은 아직 쌀쌀하다고 알고 있는데요...
밤에도 에어컨 틀어놓으면 추워서 깨고 안틀면 땀이 주르륵...

한국의 계신분들은 베트남 간다고 하면 부러워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저는 항상 업체출장을 나와서 관광은 개뿔....
그냥 한국의 공업단지 가는 기분...
어제는 자기전 화장실 가려고 했는데.. 귀여운 마우스가
절보면 씬짜오 하는 겁니다.
정말 몇십년만에 쥐를 보는건지.. 한국쥐같았으면 엄청 도망갈텐데..
베트남 쥐는 더워서 그런지 움직임이 엄청 적었습니다.
얼릉 콜해서 쥐좀 잡아달라고 물론 잉글리쉬로요...
워시룸.... 마우스.... 그러니까 나무막대기로 그냥 잡아가더라고요...
아직까지 심장이 꽁닥꽁닥.. 들어오면 항상 화장실 먼저 확인!!

사실 이사진이 다네요.. 그냥 경치좋네 정도..
마음속으로 다짐했습니다..
일로오는게 아니라 꼬옥 관광으로 오겠다고...
내일모레면 한국으로 돌아갑니다..
다낭이라든지.. 기다려라 베트남... 놀러와주마 !!

Sort:  

사진 속 베트남이 습해보이는 기분은 느낌적인 느낌이겠죠?ㅎ 호텔에 쥐가있다니...놀라워요!!

저는 아직도 놀라요.. ㅜㅜ

날씨가 흐린거죠? 미세먼지는 없는거죠?
꼭 관광으로 다시 가시길 바랍니다 ^^

네... 날씨가 더운겁니다... 공기는 괜찮습니다.. 중국의 미세먼지가 한국쪽으로만 가나봐요... ^^

베트남ㅎㅎ 더운나라다보니 벌레 많고 각종 생물체(?)도 많았었지요 ㅎㅎ

ㅎㅎ 빨리 한국으로 ^^

저는 작년에 해외출장가서 베트남 박닌 쪽에서 생활했었는데 더워 죽는줄 알았어요 ㅎㅎ 다낭 바나힐인가 거기는 고산지대라 시원하고 여행지로 좋타고 해서 차후에 가볼려고 합니다.

저내일 박닌으로 넘어갑니다... 내일도 엄청 더울듯요... 작년에 저도 박닌 출장왔었는데.. 저희지나가다 만날을것요 ^^

쥐라니 ㅠ0ㅠ
그것도 속도가 느린 쥐라니 ㅠ0ㅠ
제가 세상에서 제일 싫어하는게 쥐거든요 흑흑

저는얼마나 무섭던지... ㅜㅜ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감사합니다.. 항상^^

사진 풍경은 그냥 작은 시골이네요.ㅎㅎ
저리 흐려도 더우면 땡볕엔 죽음이겠네요..

네 더우면 그냥서있어도 장난이 아니죠 ㅜㅜ

필리핀도 지금 장난 아니에여ㅜ

신짜오... 최은영 작가의 단편 중에 신짜오신짜오 라는 작품이 있어요. 책보고 딱 하나 베트남어 배웠는데 반갑네여

아네... ^^ 저도 반갑습니당

으~ 쥐 정말 싫어요. 도망 안가고 쳐다보면 전 바로 얼음됩니다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560.27
ETH 2570.10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