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내스팀잇 보고서 (다시한번 힘내봅시다)

in #kr6 years ago

휴~~ 이번달은 다른 가상화폐들이 줄줄이 떨어지는 시기입니다.
민심이 야박해진다고 할까... 저같에도 소홀해지는건 사실이나까요..
12월 1월만 해도 스마일 해주시던 분들이 많이 사라진 분들도 계시고..
아무래도 제가 양질의 글을 못쓰는것도 문제가 있긴 합니다만..
이번달은 보리고개네요.. ㅜㅜ

그래도 보팅은 늘어나긴 했지만 아직까지 목표인 30보팅을 못
넘기고 있는 현실이 슬프긴 합니다.. ㅜㅜ
언제나가는 넘기겠죠... 이번달은 다방면에서 쓰려고 노력했습니다.

자꾸 스팀잇에 관심이 멀어지는건 사실인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즐거워 쓰던것들이 가치가 떨어진 만큼 소홀해지네요..
그래도 제가 글을 쓰면서 다시한번 배우고 다른분들이 글쓴걸
보면서 세상돌아가는걸 알수 있다는 엄청난 장점이 있습니다.
이번달도 화이팅.. 이제는 돈보다 더가치있는걸 얻어가려노력할려고요..

Sort:  

보팅에 연연하면 스팀잇이 재미 없어지더라구요 ㅜㅜ

그냥 SNS답게 글 올리는 재미로 하면 좋은 것 같습니다 ㅋㅋ
물론...최근에는 스팀, 스달이 많이 떨어져서 슬픕니다 ㅜㅜ

연연하지 말아야 하는데... ㅜㅜ 자꾸 보게되네요.. 이제즐겨볼려고 합니다..

어서 보리고개가 넘어 갔으면 좋겠네요.
매번 수익률 -60보기가 힘들어져요
근데 더 함정은 나날이 수익률 마이너스가 더해지고 있다는사실입니다.흑흑

그죠 이번보리고개가 빨리끝나야할텐데ㅜㅜ 힘드네요

이제 시작하는 뉴비인데 앞으루 스팀잇이 잘될거라는 희망 걸어봅니당 우리힘내자규여!! 팔로팔로하고가용

지금살짝 올르고있긴하네요 가즈아^^

2월3월 두달동안 스팀잇이 완전히 침체기였네요. 하지만 이번 4월부터 스팀 가격이 오르지 시작하면 다시 활황이 될 것 같아요. ㅎ

지금조금 오르긴 오르고있네요 ^^화팅

화이팅:) 응원합니다!
시세도 좋지 않고 어수선한 분위기도 있어서 저도 힘이 쫌 빠지지만.. 그래도 힘내봐요!!

새로운 한주 화이팅!!!
가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560.27
ETH 2570.10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