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기일반석에 대한 짜증 (저만 그런건가요??)

in #kr6 years ago

요즘 대한항공회장일가의 갑질파문때문에 온나라가 시끄럽습니다..
그건 그거고 어쩔수 없이 비행기는 타야 하기에 .. 저는 출장이 잦아
비행기를 자주 타는데 오늘도 비행기 타고 오면서 불편한점이...

첫번재 불편함은 앞사람이 뒤로 누우면 내가 보던 모니터 화면이 ...

물론 앞뒤로 뒤로 밀어서 편안한 숙면을 취하라고 한건 맞는데 갑자기
특히 저도 아재지만 거의 아재들은 모니터가 제 얼굴 가까이 올정도로
뒤로 미는 경향이 있는것 같아.... 이번에 운나쁘게도 갈때가 올때 아재
들이 앞에 앉는 관계로 제가 정중히 부탁을 드렸습니다..
"죄송한데 앞으로 조금만 땡겨 주세요" 라고 ... 저도 사실 허리아프고
뒤로 눕고 싶지만 뒤에사람이 불편할까봐 뒤로 안재끼는건데 ....
이런점이 배려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비지니스석에 타면 괜찮겠지만
우리는 그럴만한 여유와 돈이 없기에 다같이 배려좀 했으면 하는 작은
소망이... 아재들 관상을 보면 회사에서 얼마나 소히 꼰대관상...
별의별 짜증과 상상이 ... 저만 그런건가요???

두번째 창가에 앉으신분들 구경하는것도 좋지만...

저는 거의 창가에 앉는걸 좋아합니다. 하늘구경하는것이 너무나 좋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왜 있지않습니까?? 처음 비행기 뜰때나 내릴때나
열어놓지 계속 열어놓지 않습니다.
그런데 이번에도 아재들 저는 창가 중간에 끼인자리에 앉았는데 옆에
아재가 다른사람들 창문다 닫고 영화보거나 자는시간임에도 바깥쪼금
보고 자기만 따로 밥시켜서 먹더라고요.. 하늘이 맑은 날에는 고도가 높
은곳을 비행하다보니 햇볕이 엄청 강하다는 사실 영화시청중인데 도
비쳐서 아무것도 않보이는 상황.. 얼마나 거슬리던지.. 자려고 해도 눈부
셔서 계속깨는 상황.. 결국 말했습니다... "죄송한데 창문좀 닫아주세요..
눈이 너무 부심니다" 닫기는 하는데 책을 읽으시는지 창문을 아주 살짝
또 여시더라고요.. 자라고 불다꺼논 시간에.. 휴우..
역시나 회사에서 꼰대관상에 지식인 코스프레?? 배려도 없는사람...
또 이상한 상상을 저만 그런건가요??

Sort:  

비행기에서 너무 불편하셨을 거 같네요:( 서로 서로 조금씩만 배려해 주시면 얼굴 찌푸릴 일 없을 텐데요

그죠 ... 저만 그런거 아닌거죠 ^^

저도 배려업는 분들때문에 짜증난 적이 한두번이 아닙니다 .. 에휴 ..

저만그런거 아니었네요^^

해외에서 살다보니 한국에서 생활하시는 분들보다는 비행기를 자주타는데 말씀하신 것들 다 저도 한 번씩은 경험해 본 것들이네요. 의자 뒤오 젖히는 사람들 정말 짜증나요ㅜ 안그래도 좁은데 자기만 좋자고 다름 사람 배려 못하는 사람들 너무 싫어요

저만그런거아니었나바요 ^^

비행기에서 하늘을 보는건 중요한거 같아요 설레이기도 하고

제배경화면도 비행기에서 본거에요^^

비행기 탈때 조금의 배려만해도 서로가편할텐데말이죠~

그죠 저도 아재지만 심한 아재들 많아요 ㅜㅜ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항상감사합니다 ^^

저도 비행기를 정말 많이 타본사람중에 1인입니다.. 개념 .배려 없으신 분들때문에 비행내내 스트레스 지수가 높아진적이 한두번이 아니였죠. 정말 운이 좋게 비즈니스를 탄적이 있었습니다 비즈니스에도 개념.배려 없으신분들이 계시더군요. ㅠㅠ

휴 서로배려해주면 서로 편한데 말이죠^^

첫번째는 고속버스 일반에서 흔히 일어나던 문제네요 ㅎㅎㅎㅎ

아 ~~ 그러고 보니 고속버스에서도 그렇네요 ...

영화볼려고 이어폰도 소리 크게 틀어놔서 짜증난 적 많이 있었습니다. 귀가 잘 안들리는건지 옆 사람에 배려는 눈꼽만큼도 생각안하는게 좀 이기적인분들이 간혹 있더라구요. ㅠ

돈많이 벌어서 비즈니스 석 타야겠어요 ㅜㅜ

출장 자체만으로도 피곤하고 지칠때 어쩔수없이 스트레스가 더 느껴지는것같아요. 힘드시겠어요. 비행기 자주타는것도 정말 피곤할것같아요

그래서 더예민해 지는거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483.44
ETH 2574.21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