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리의 베트남 출장기 (오늘 복귀)

in #kr7 years ago

일주일간의 짧은 출장을 마치고 오늘은 복귀하네요. 사실 오후 4시 비행기
인데 그냥 호텔에서 있다가 가려고요.. 원래는 업체에서 3시간 정도 일하고
가야 되는데 그냥 오늘은 쉬다 가려고요.. (회사가서 한번 혼나면 되죠 뭐..)

저는 한국에서도 못가본 청와대에 가봤습니다. 그안에서 먹은건 청와대
일급비밀이라 사진을 못찍었습니다.
베트남와서 사실 베트남 음식을 잘못먹은 이유는 한국식당이 엄청 많기
때문에 굳이 베트남 음식이 땡기지 않더라고요.

저녁에 김치볶음밥 사실 한국에서 처럼 주는 건 아니지만 살짝 느끼한....
그래도 비주얼 하나는 갑이죠.. ~~!!

이거는 우리나라로 치면 박카스 정도... 맛이 그렇다는 거죠..
베트남에서는 엄청난 히트상품이죠..

무섭죠?? 이거 베트남 복면가왕인가 봐요.. 깜짝놀랐네요.. 베낀건
좋은데 너무무서워서.. 깜놀 ~~~
오늘은 드디어 복귀... 좀있다 한국으로 갑니다..

Sort:  

복면이아니라 괴물가면 느낌인데요..?ㅋㅋ

그죠 저도 이거 보고 ㄹ깜놀 ... 무섭기 까지...

주말은 한국에서 보내실수 있겠네요!!!~ ^^ 오늘 한국 날씨 너무 너무 좋답니다!!!~ 조심히 오셔용!! ^^

날씨정보 감사합니다.. ~!!!

레드불 베트남사람들이 콜라다음으로 많이 먹는 음료입니다 ㅋㅋㅋ

ㅎㅎ 베트남 계시니까 더 잘아시겠네요.. ^^

ㅋㅋㅋ 복면가왕~ 귀신인데요?????ㅋㅋㅋ
조심해서 들어오세요~~~^^

네 지금도착했네요 버스도끊긴상황 ㅜㅜ

다음 포스팅도 기대할께요

네 감사합니당^^

스팀가격이 떨어지는 절대보팅금액이 줄어드네요...
ㅠㅠ
그래도 같이 힘냅시다!! 화이팅!

네 화이팅 저는 항상감사합니다

베트남에 청와대가 있군요..
베트남 사람들이 한국을 많이 좋아하는 것 같더라구요.
그나저나 지금쯤 한국에 도착하셨겠어요~
먼 길 다녀오느라 피곤하실 텐데 주말에 푹 쉬세요^^

네 지금도착해서 집가려는데 버스도끊기고 엄청난 택시비를 내고요 ㅜㅜ

고생하셨네요.
주말 잘 쉬셨길 바라고
한 주도 파이팅입니다!

아~베트남 출장 다녀오셨군요~^^
너무 피곤하시겠어용.
푹쉬시고 좋은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