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부터 하락장이 된이유가 뭐죠??

in #kr6 years ago

저녁이후부터는 사알짝 올르고 있는데... 저녁에 아주잠깐 시세판을
보게 됐는데.. 우구 장창 떨어지더라고요...

다음검색에 떨어진 이유를 찾아봐도 굳이 이럴정도는 아니던데..
정부의 규제가 있던것도 아니고 거래소 해킹도 아닌데..

순간 매도 버튼을 누를뻔 했지만 다행이 다음 일이 있어서 확인을 못
했지만 지금와서 보니 슬금슬금 다시 오르고 있긴 합니다만..

정확한 이유가 뭐죠??? 무섭도록 떨어지던데..
도움좀 구해봅니다... ^^

Sort:  

오전에 비트가 노골적으로 약간 비정상적으로 상승했어요.
이미 하락의 신호를 오전에 준거임
떡락은 예견된거였고요.

헐 .. 게니 기분만 좋았다말았네요...

이더리움 ERC20기반 코인이 문제가 됐다고 하더라구요. 어떤 코인들이 복사가 가능했다고 하던데....

헐... 그런소식이... ㅜㅜ

오늘도 호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네 항상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249.61
ETH 2321.35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