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샵 독학중입니다 두번째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늦은 시간에 찾아온 곰씨 스팀 입니다^0^
오늘 여러분의 하루는 어떠셨나요? 그래도 어제보단 미세먼지가 좀 가라앉은 것 같긴 하던데 미세먼지가 떠나고, 황사가 몰려온다고 하더라구요... 이걸 어떻게 받아들여야 하는건지ㅠㅠ

저번엔 포토샵 배우는 중이라고 첫 포스팅을 올려서 '네온사인' 글귀를 만들어 봤었는데 오늘은 귀여운 대두짤을 만들어 봤습니다!ㅎㅎㅎ 제가 포토샵을 독학하는 방법은~

유튜브에 '지코기의 포토구라피' 라는 영상을 구독하면서 하나씩 따라하면서 배워보고 있는데요! 지코기라는 유튜버님은 포토샵의 초보라고 하더라도 쉽게 따라할 수 있게 조곤조곤 설명해주는게 참 좋더라구요! 포토샵 배워보고 싶은 초보님들에게 추천해드립니다!

오늘은 대두짤 만드는 법에 맞게 귀여운 곰씨 사진을 이용해서 만들어 봤는데요.
cats.jpg

대두로 만들든 원본이든 너무너무 귀여운건 똑같은 것 같아요ㅎㅎㅎ 여러분은 요즘 어떤것에 관심을 갖고 공부하시나요~? 귀여운 곰씨한테도 알려주고 가세요!

2018년 3월 28일의 하루가 30분 밖에 남지 않았지만, 30분이라도 편안한 하루가 되길 바라면서 곰씨 스팀잇 마치겠습니다.

Sort:  

저두 포토샵 셀프로 공부했었는데 ㅎㅎㅎ 응원합니다!!

오 정말요?ㅎㅎ 저는 정말 포토샵의 신생아라고 칭해도 될 정도인데ㅋㅋㅋㅋ 셀프로 공부하는게 쉽지만은 않은 것 같아요ㅠㅠ

포토샵 어렵던데 !! 귀여운 사진 많이 만들겠군요 ! 저도 배우고 싶어요 ^^

맞아요ㅠㅠ 아예 기초조차도 몰라서 정말 어렵긴한데, 제가 추천하는 유튜버님은 세세한거 하나하나 알려줘서 더 좋더라구요! 포토샵은 여기저기 쓸모가 많아서 배워두면 좋은 것 같아요!ㅎㅎㅎ

저도 요즘 포토샵 공부하고 있는데 ^^ 잘하셨네요..

맞아요! 저도 포토샵을 하나하나 배우면서 시작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ㅎㅎㅎ

포토샵 저두 한번 공부해보고 싶네요 ㅎㅎ

같이해요 같이! 유튜브 지코기의 포토구라피 추천드립니다ㅎㅎㅎㅎ

헤헿 올해 고3 끝나면 한번 해볼게요! 그때까지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우와!! 어린친구가 스티밋도 알고 대단해요!! 고3 이라는 자체가 힘들때인데 그냥 다들 하는 말 같지만 성적이 인생의 전부가 아닙니다! 아시죠?ㅎㅎㅎ 앞으로도 자주봐요!

넵넵 감사합니다. 올해 연말에 포토샵 배울게요. ㅎㅎ 그때 많이 알려주세용 ^^

배움은 참 좋은 것 같습니다👍

맞아요! 늘 배우려고는 하는데 배우려면 부지런해야하는데 아직 부지런함이 부족한 것 같습니다ㅠㅠ 앞으로 더더더더 노력하려구요!

짱짱맨 부활!
호출감사합니다

호출할때마다 응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 짱짱맨 이세요ㅎㅎ

저도 포토샵 조금씩 공부중인데!! 곰씨님꺼 보면서 더 공부해야겠네요~~

제가 글 올릴때마다 부지런히 포스팅 읽어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늘 감사드립니다ㅎㅎㅎ 앞으로도 자주자주 뵙고 싶어요

아이구 아닙니다. 좋은글 올려주시니 제가더 감사드리죠~ 앞으로 자주 뵈어요 ㅎㅎ

헤헤 저는 외국어 공부를 하고싶다고 10년째 생각만 내내 하고있습니다 :(

오! 저도 생각만하다 며칠전부터 겨우겨우 시작했는데.... 역시나^0^ㅋㅋㅋㅋㅋㅋ 외국어는 어쩔 수 없이 계속 부딪혀야 되는 것 같아요ㅠㅠ

오메 구여운그~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426.36
ETH 2654.07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