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곰빵씨에요.

in #kr7 years ago

#1 내 소개

안녕하세요. 곰빵씨입니다.

곰빵씨는 나의 사랑하는 와이프가 지어준 별명입니다.

한국어로 빵을 좋아하는 곰이라는 뜻입니다.

곰이라는 이미지와 다르게 저는 그렇게 뚱뚱하지 않습니다.

그냥 와이프 눈에 제가 그렇게 보이나 봅니다.

빵을 좋아하긴 합니다. 하하

#2 어제 있었던 일

어제 동생으로부터 전화가 왔습니다.

"형! 스팀잇이라고 있는데 형이 하면 좋을 것 같아."

동생이 보내준 링크를 타고 대충 살펴봤습니다.

하지만 어떻게 돌아가는지 아직 잘 모릅니다.

아무튼 가입했습니다.

#3 컨셉

포스트 활동을 하면 회사와 같이 가상화폐를 버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두 가지를 생각해야 겠네요.

첫째, 어떤 주제로 포스트 운영을 할 것인가?

둘째, 벌어들인 가상화폐로 무엇을 할 것인가?

자세한 얘기는 밑에서 하겠습니다.

#4 밑

사실 저는 한국의 초등학교에서 아이들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그래서 한국, 교육, 한국의 교육에 대해서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하하.

벌어들인 가상화폐는 교육 프로젝트를 진행하는데 쓰려고 합니다.

일단 한동안은 수익이 생기면 아이들 책 구입을 하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교실에 작은 도서관으로 만드는 것이 꿈이니까요.

더 자세한 내용은 다음에 하겠습니다.

끝!

Sort:  

오오 형식이 깔끔하네요? 환영해요^^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189.63
ETH 2650.63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