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EOS 커뮤니티는 대단합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

in #kr6 years ago

비슷한 사연을 가지신 분을
톡방한군데서 본것같은데....
그분은 EOS 측에서 snap shot 이후에 해결을 해준다고 햇다고....
다시 한번 찾아보고 혹시라도 찾게되면 알려 드리지요.
미약하나마 뿔봇으로.

Sort:  

네 감사합니다 지금은 작은 무언가라도 무척 힘이 나네요
제가 아직 스팀잇 보팅이 무언지 몰라서 ....

혹시라도 저한테 스팀달러나 그런걸 주시는거라면
안하셔도 됩니다
보팅이 뭔지 일단 서치하고 저도 보팅 하겠읍니다

조금 전에 카톡방에서 제가 언급드렸던 분과 예기를 할수 있었습니다.
그분의 경우는 MEW에서 보냈다고 합니다. 보낸 주소는 같다고 하네요.
그분도 굉장히 많은 수량이더라구요.
그런데 EOS측에서 메인넷이 되고 나면 돌려 줄수 있을거라고 했다더군요.
근데 그분은 MEW라서 자기 이더 주소 증명하면 되는데
케이티님 같은 경우는 거래소에서 보낸거라
빗파에서 대응을 해줘야 할것 같네요.
상식적으로도 EOS측에서는 돌려줘도 빗파로 돌려줘야 할것 같구요.
양쪽에 다 요청을 계속해서 하시겠지만
빗파쪽에다 더 강력하게 요청을 하시는게 좋을듯 하네요.
별 도움을 못 드렸네요.
아무쪼록 꼭 돌려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개인지갑에서 보낸건 돌려 받을수 있다고 들었읍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이더스캔에 보면 작년 그 때에도 제 앞으로 뒤로 정말 엄청난 갯수의 트랜잭션이 있었는데 그 토큰들이 전부 거래소로 돌아가 주인이 배뀐다고 생각하니......
꼭 돌려받고 싶읍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0893.95
ETH 2351.79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