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오늘 channel Islands에 갔다가 배에서 내려 cell phone을 켜보니
단골 가게에서 오늘도 카톡이 와있었다.
급하게 차안에서 올리는 바람에 Kr-Gazua tag를 쓴다는걸 잊어버렸다.
정신좀 차리자~아아아아아아아아아앗!!!!
어쨋거나 훌륭이상의 피칭으로 3승을 올렸습니다.
4승도 기대해 보겠습니다.
위에 올리고자 셀보팅을 쫌 했습니다.

차에 Kr-Gazua 태그를 쓰는 것에 대해 묻고 싶습니다.
그 친구에 대해 조금이라도 설명 할 수 있다면?

그것에 대해서 알려줄께.
니가 그여자에 대해서 조금만 더 설명해 준다면?

오늘이에요? 골프다님 덕분에 메이저 소식을 아네요~~^^

하루님, 가르쳐준값은 따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쌈쌈한 피칭으로 3승달성!!!

댓글 보팅으로, ㅋㅋㅋ

현진군 3승 가즈아!!! Go Dodgers. 완봉으로 끝내자!!

바라신 대로 두가지 다 달성했습니다.
3승 & 완봉(물론 합작 완봉입니다).

류현진 7이닝 8K 무실점 3연승!!

잊고 있었는데 소식 감사합니다
지금 잘 보고 있습니다

재밋게 잘 보셨을테니까
댓가는 알아서 치뤄주시기 바랍니다.

지금 한국은 비가옵니다.
덕분에 집에서 즐거운 주말 보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작님,
저는 오늘 Channel Islands라는 멋진곳에 갔다왔습니다.
즐거운 주말값은 따로 계산해 주시기 바랍니다.

오~~~~괴물의 부활인가..가즈아~~~

쫌매 더 두고 봐야하지 않을까요?

우아 하이라이트 봤는데 잘던지네요. 예전의 류뜡으로 돌아왔어요.

담번에두 이렇게 던지면 인정하겠습니다.

Loading...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008.50
ETH 3261.73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