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동전 - 30 스팀 + 뿔보팅 쏩니다.
현재 미국에서 통용되고 있는 동전들입니다.
일달러짜리도 있지만 흔치않고 잔돈이 아니라는 개념에서 제외시켰습니다.
제일 왼쪽으로부터
Quarter ($0.25), Dime ($0.10), Nickel ($0.05), Penny ($0.01) 입니다.
참고로 왼쪽부터.
Jeorge Washington, Franklin Delano Roosevelt, Thomas Jefferson, Abraham Lincoln 입니다.
게으름의 극치를 이루는 제 성격탓에 지폐를 주고 잔돈으로 받은 코인들은
다시 쓰지않고 계속 쌓아두기만 했습니다.
그러나 계속되는 코인시장의 불황으로 인하여 모라자는 생활비를 충당하고자
드디어 그동안 모아둔 잔돈푼이나마 도움이 될까하여 꺼내 봤습니다.
근데 이게 쫌 오랫동안 계속 던져놓기만 해서 그런지 꽤 될거같다는 희망을 품고
은행으로 가서 동전 모듬 종이를 가져와서 세어 보기로 했습니다.
왼쪽으로부터,
Quarter, Dime, Nickel, Penny 를 담을수 있는 종이봉지 입니다.
Quarter는 $10.00 이라고 쓰여있으니까 한봉지에 40개가 들어갑니다.
Dime은 $5.00 이니까 50개
Nickel은 $2.00 이니까 40개
Penny는 $0.50 이니까 50개를 채워야 합니다.
자 그럼, 과연 이동전들은 전부 얼마일까요?
- 예상금액을 댓글로 답니다.
- 가장 근접한 한분께 10스팀 쏩니다.
(실제금액보다 많게 적어주신 분들은 탈락입니다.) - 선착순 10분께 이스팀씩 쏩니다.
(이건 뭐 그냥 거저 먹기 입니다. 제 포스팅에 댓글다시는분이 10분이 안되기 때문에....) - 참여하시는 모든분께 성심성의를 다해서 뿔보팅 갑니다.
(혹시라도 참여하시는 분이 11분이 넘으시면 위에 11분은 제외합니다.
만일 11분이 안되시면 스팀받고 보팅받고, 말그대로 따블 메뉴로 갑니다.) - 마감은 페이아웃전에 아무때나 지 맘대로 합니다.
- 가장 중요한 겁니다.
빨로우와 보팅은 일등 당첨에 전혀 상관이 없습니다.
그러나 빨로우와 보팅을 하지 않으신 분들은 일등에 당첨될 확률이
아주 희박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형사 가제트 출동 했습니다
56달러 22센트 입니다
너무 정확해서 놀라셨쥬?
글게유. 깜짝놀래서 지릴뻔 했시유!
블로그에 찾아뵙고 뿔보팅을 해드려고 했으나
최근에 포스팅하신게 없어서
그냥 댓글에 보팅해 드립니다.
미국에 사시는거 같은데....
글도 가끔씩 올려주세용^^
많이들 참여 하셨네요
저도 한번 참여 해봅니다
도전 52 달러 입니다
도전이 좋은결과가 있으면 좋겠네요.
블로그에 찾아가 보팅을 해드리려고 했으나
최근에 글을쓰신게 없어서
여기에 대신 보팅해 드립니다.
제가 세어보니까~
총 $97.2네요~
Quarter ($0.25) : 280개 - $70
Dime ($0.10) : 150개 - $15
Nickel ($0.05) : 180개 - $9
Penny ($0.01) : 320개 - $3.2
헉!!!!
특별상으로 예정에 없던 거금 5 스팀 갑니다.
거기 스벅 베인떼로 한잔값 되나요?
오잉?
뜬금포 거금 투척 감사드립니다~ ㅋㅋㅋ
커피를 안좋아해서 맥주 사먹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특별상 5스팀 갔습니다.
오옷 77달러도전!! 풀보팅갑니다!! @홍보해
댓글 사등. 이스팀 일단 접고 갑니다.
이런 좋은이벤트 홍보안할수가 없죠 ㅎㅎ
추가 가산점 들어갈 확률이 아주 높습니다.
노리고 한건 아닙니다 후후..(굽신굽신)
2스팀 갔습니다.
여름아! 널 어쩌면 좋니?
그래 그래두 왔는데 어째겠니. 이스팀 간다.
여름아! 2스팀 보냈어.
제가 원래 이벤트에 참가 잘 안하는데, 골프다님 아니 하이킹이다님 스달 얻어먹을 수 있으면 해야죠. ^^ 과학적 접근 결과입니다.
91불 봅니다.
댓글 육등. 이스팀이 갈까말까 하다가 그냥 갑니다.
글쓰는 재주가 없어서 모아논 스달이 없습니다.
죄다 제가 현질해서 만든 스팀입니다.
스달 아니구 스팀 갑니다.
과학적인지 아닌지는 두고 보면 압니당.
아이쿠 제가 잘못봤군요. 현질해서 만든 스팀인데도 아낌없이 쏘시는 대인배! (그런데 무슨 좋은 일이라도 있으세요? :)
없습니다. 혹시나 있을까 하구 하는중입니다.
2 스팀 갔습니다.
고맙습니다~
그리고 이번 이벤트는 완전 성공이군요. 조만간 50 보팅 넘겠습니다 ^^
85불! 아닌가요 ㅎ
아닌데요.
어쨋거나 댓글 칠등. 이스팀 당첨입니다.
아깐 급하게 적느라 얘기를 다 못했는데, 이거 재밌는것같아요 ㅋ
다음에 제 저금통 깰때도 한번 해야겠어요~ 그때 참여해주세요 ㅎㅎ
2스팀 갔습니다.
네~ 감사합니다~
67달러로 참여 하겠습니다~^^
참여정신 좋습니다.
댓글 팔등. 이스팀 잡수셨습니다.
팔로 보팅도 완료했습니다 감사합니다~^^
2스팀 갔습니다.
감사합니다~~~^^
88불갑니다 팔로보팅꾹할께요^^
참여조건을 성싫히 이행하는 자세.
바로 이런자세를 원하는 겁니다.
댓글 구등. 이스팀 확보 입니다.
2스팀 갔습니다.
우왓!!대박 !!이렇게빨리!!완전감사드립니다!!꾸벅~!^^
70달러 도전합니다~!
저 동전들 제가 구매할 수도 있는건가요? 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 @golfda 님 ^^
댓글 십등. 빰빠라밤빠 빰빠빰!!!!!!!
마지막 이스팀 당첨 축하드립니다.
이미 리쿼스토어에서 삐어랑 바꿔씁니다.
마지막 댓글 십등, 2 스팀 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