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코인 에어드랍!!! [PKG COIN AIRDROP]

in #kr6 years ago (edited)

wlXPdddn_400x400.jpeg

안녕하세요!! 골드마운틴 @goldmountain94 입니다!!!

오늘 재미있는 에어드랍 하나 가져와봤는데요!!! 바로 포켓몬 코인 에어드랍입니다 ㅋㅋㅋㅋ

@fivehana 님의 댓글을 보고 확인 후 글을 일부 수정했습니다!!

사이트 맨아래를 보니 'Not affiliated with Nintendo, The Pokémon Company & Niantic Labs.' 라는 문구가 있네요!!! 아니 그런데 왜 포켓몬고 사진을 가져와서 사용한건지!!

확실한건 AR게임에 사용될 코인인것과 일단 에어드랍은 받고 본다는 마인드로~~!!

혹시 모르잖아요 제휴할수도!!ㅋㅋㅋ


에어드랍 참여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http://pokemongopkg.com/airdrop.html?iref=WLsI9S21 이 링크를 통해서 들어오시면

아래와 같은 링크 세개가 있습니다!!

첫째로, 텔레그램에 접속을 해주시고!!

둘째로, 트위터를 팔로우!!

셋째로, 해당 트윗글을 리트윗해주시면 참여완료!!

다 완료하셨으면 이더월렛주소와 이메일주소 텔레그램 아이디를 입력해주시고

입력하신 해당 이메일로 인증문자만 완료해주시면 완벽하게 참여가 완료됩니다!!!ㅎㅎ

간단하쥬??

빨리 실제로 포켓몬고에서 가상화폐를 사용하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ㅋㅋㅋ

**팔로우와 댓글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Sort:  

Hey @goldmountain94
i saw your post its great you should use this service for more upvotes: http://postup4all.gq/

와나 이게 머시다냐 ㅋㅋ

ㅋㅋㅋ 포켓몬고 코인이 실현되고있습니다!!!

믿고 하는 골드님 에어드랍ㅋㅋ

무조건 참여해야겠네요. ㅋㅋㅋ

ㅋㅋㅋ 언제나 공짜는 옳죠 ㅎㅎ

아래쪽에 보니 "Not affiliated with Nintendo, The Pokémon Company & Niantic Labs." 라는 문구가....;;

닌텐도와 포켓몬컴퍼니(포켓몬에 대한 판권을 관리하는 판권사) 그리고 나이언틱과 제휴하지 않았습니다.

라고하는데 이름은 왜 이러는지.... 확인을 해 볼 필요가 있는거 같습니다.

헛 그렇군요 저도 다른곳에서 들은 정보라서!! 확인해보겠습니다!!

덕분에 혹시라도 오정보가 전달되지않도록 수정했습니다!!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포켓몬 코인이라니!!! ㅎㅎ

제가 정보를 들었을땐 포켓몬고 관련 코인이랬는데 그건또 아닌가봐요!!ㅋㅋㅋ 어쨋든 코인이름이 포켓몬이더라구요 ㅋㅋㅋ 근데 또 백서같은걸 자세히 봐보니깐 포켓몬이라고 언급안하고 PKG라고만 한거봐서는 노이즈 마케팅느낌도 나네요!

도지코인보다 귀여운 코인의 탄생인가요ㅎㅎ

ㅋㅋㅋ 근데 아직 잘모르겠어요 홈피아래에보면 제휴하지않았다고떠서!! 이름만 따온거일수도있어요!!ㅋㅋㅋ

헐 이거 실화에요? 헐....

놀라울따름입니다!

저도아직 잘모르겠어요 ㅋㅋㅋ 일단 에어드랍은 공짜니깐 받아두셔용ㅋㅋㅋ

오늘도 호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165.60
ETH 2421.15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