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6일은 제 생일입니다!!!

in #kr6 years ago

hqdefault.jpg

그냥 축하받고 싶어서요!!

친구들은 바쁜지 연락이 없네요 ㅎㅎㅎ ㅠ 뭔가 슬프네요 옛날 같았으면 술마시자고 연락도 오고했을텐데

다들 취업하니깐 깜깜무소식 ㅠㅠ

다들 추우니깐 감기조심하시고!! 화이팅합시다!!

Sort:  

생일 축하드립니다!! 좋은 하루되시고 맛난것도 많이 드세요 ㅠㅠㅠ
추우니까 감기도 조심하셔요 ㅎㅎㅎ

생일축하드립니다~~!!
ㅋㅋ좋은일만 가득하길^^

축하드려요~^^
셀프면 어때요~즐겁게!!^^

생축이요 힘ㄴㅐ 세요

생일 축하합니다! 저는 생일을 특별히 챙기지 않아서 뭘 해야하는지를 모르겠네요.ㅎ 매일매일이 생일이고, 행복한 날이 되도록 합시다~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사회 생활 시작하고 일상에 빠져 살다 보면 매일 붙어 다니던 친구 녀석을 얼굴 한 번 보는 것도 점점 힘들어 지더라고요.
그래도 생일을 그냥 보낼 순 없잖아요, 저녁에 특별한 메뉴로 하루를 마무리 하세요~~

그런거같아요 ㅠㅠ 맛난거먹고 오늘도 포스팅할게요!!

축하드립니다 ! 만수무강하시고 팔로우하고 갑니다~

스팀가격이 떨어지는 절대보팅금액이 줄어드네요...
ㅠㅠ
그래도 같이 힘냅시다!! 화이팅!

생일 축하합니다. ^^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3569.77
ETH 3424.2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