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BYTEBALL] Android MyCelium Wallet을 이용하여 바이트볼 지갑연결 하기

in #kr7 years ago

블록체인인포지갑에서 소액의 송금으로 보내는 연결에 대해서는 제가 자세히 말씀드릴 부분이 없네요... 저도 안해봐서...
다만 블록체인인포 지갑도 HD 지갑이라고 들은 것 같은데요... 비트 receive 에 표시되는 주소와 실제 연결된 주소는 다를 수 있습니다. 정확히 비트가 어떤 addr 아래에 있는지 블록체인상에서 확인해보세요. 자세한 지갑 이용방법은 저도 잘 몰라서 패쓰.....

Sort:  

아, 블록체인인포는 무시하셔도 됩니다.
mycelium 지갑에서 링크를 걸었고, 연결이 되었다는 메시지를 받았는데, 실제로 비트가 0으로 보여서 그걸 여쭤본겁니다.
연결한지 1시간정도 지났는데 아직도 계속 0이어서요.

MyCellium 지갑도 HD 지갑입니다. 해당 address 가 blockchain.info 상에 정말 비트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HD지갑에 대한 내용은 저의 다른 포스팅에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그러네요. MyCellium 의 현재 주소를 봤는데 실제로 비트가 들어가 있는건 그 이전 주소네요.
너무 번거롭게 해드렸습니다.
덕분에 좋은 코인도 알게되고 잘 배웠습니다. 무더운 여름 시원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

좀전에 바이트볼 배포되었네요.
goldenman 님 덕분에 수월하게 외식비 벌었네요.
더불어 괜찮은 코인을 알게 된 건 더 큰 수익이네요.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1
BTC 68072.80
ETH 3780.85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