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CoinKorea 카테고리, 그리고 보상 밀어주기

in #kr7 years ago

최근 입문한 1인이지만 댓글을 남기게 되네요.

블록체인이전에 커뮤니티, 블로그로써 당연한 원리를 이리도 장문으로 작성하셔야하는 상황의 답답함이 전해집니다.

모든 흐름은 독자의 주관이며 자신이 무엇을 보고 즐길지는 오로지 개인의 성향과 취향, 판단일 수밖에 없습니다. 모든 게시물은 평가가 공평하지 않으며 공평해서도 안됩니다. 다만 작성의 자유는 보장되어있으면 된거지요. 이글을 쓰시게 할정도로 뭐가 불만이었던건지 저는 아직도 이성적으로 이해가 되질 않네요.

Sort:  

사실 오늘 힘 좀 빠졌습니다 ㅎㅎ 다른 분들은 더 힘드셨을거 같네요. 말씀 정말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