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아티스트 분들께 기둥광고 시안을 요청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우와!! 저 참여 하고 싶습니다!!
안그래도 스팀잇 활성화를 위해 여기 저기 도움드릴일 없을까 찾아보고 있었는데 여기 있었네요^^
참여 가능할까요?

Sort:  

gold2020포스터.jpg

@woo7739님이 광고를 올릴려고하는 기둥 사진을 보니 흰색 인지라 배경이미지는 멀리서도 한눈에 띌수 있도록 배경은 블루블랙톤이 좋을것이라 판단했습니다.
그리고 글을 쓰고 돈을 버는 장점을 극대화 시키면 사람들의 시선을 단시간내 집중시킬수 있을듯하여 모니터에서 돈이 쏟아져 나와 기뻐하는 사람의 모습을 표현하였습니다.
옥외광고는 해당 컨텐츠에 관심 없는 사람들이 지나가다가 접하는 편이라 글이 많으면 집중도가 떨어지므로 스팀잇하면 생각난는 3단어로 간결하게 축약하였습니다!!
문구는 맘에 안들면 수정 가능합니다!!^^ 언제든지 말씀주세요~!!

화면의 광채가 눈이 부시네요...

잘 만드신것 같습니다..

확!~ 와 닿는데요?

바로 와닿네요~ 누구나 쉽게 알것같은? 그런 이미지네요

돈이 쏟아지네요. 줍고 싶을 정도로 맘에 듭니다^^

1따봉 드립니다.

돈이 막 나한테 튀어나오는것 같습니다!!!!
와우!!

저 코인들을 가지고 싶네요.

와 정말 강렬하네요 !!!

저도 이게 일반인들에게 쉬우면서 관심을 끌기 좋은것 같아요ㅎㅎ

눈에 잘 띄는것 같아요

외부광고는 우선 시선을 끄는게 첫번째라고 생각되는데
이 포스터가 사람들의 시선을 확~ 끌것같습니다. ^^

대박입니다~!! 당근 추천입니다~!!

감사합니다. 참여 수락합니다. 싸이즈 가로 1080mm * 세로 1480 mm 꼭 확인바랍니다.

언제까지 보내드리면 될까요? 오늘까지 인가요?^^

목요일까지 입니다. 이 댓글에 올려주시면 됩니다.

제가 몰랐던 내용인데 .누가 이런 내용을 알려주셔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혹시나해서요^^ 제가 디자인쪽에서 일하다보니 출력물 관련 작업도 많이 해봐서요~
해상도를 최소 150DPI로 받으셔야 출력해도 깨지지 않고 어색하지 않게 보입니다!!!
AI 일러스트 파일로 작업한건 상관이 없는데요~
배경에 이미지가 들어간 JPG작업은 출력시 DPI가 정말 중요합니다~!
보통 포토샵은 기본 72DPI를 잡고 아트보드를 열기 때문에 웹에서만 작업하시는 분들은 모르실수도 있거든요!!
300DPI가 제일 깨끗하고 잘나오는 편이긴 하지만
용량이 너무커서 작업하기 힘든지라 150DPI에서도 적당히 출력이 나오는 편입니다.
72DPI는 출력하면 정말 많이 깨져 보입니다ㅠㅜ 퀄리티가 너무 떨어져요 ㅠㅜ
제가 아닌 채택된 다른 분께 꼭 요청 부탁드리면 좋을꺼 같아요 ^^
알려주신 밀리미터 사이즈에서
150DPI 이면 이미지 사이즈는 6378px8740px 이구요
300DPI 이면 이미지 사이즈는 12756px
17480px 입니다!!

[email protected]
으로 위에 내용에 부합하는 파일을 전부 보내주시면 이솔님의 스팀 만화로 연결되는 큐알코드를 삽입하여 기둥광고 선정을 진행해보겠습니다.

제가 광고해도 좋다라는 무언의 약속으로 진행되는 것이니 나중에 "이럴줄 몰랐다. 내 창작물을 왜 니맘대로 쓰냐. 이걸 죽여 살려 " 이러시면 안됩니다.

넵~! 저는 150DPI에 맞춰져 있습니다!
@woo7793님 이외에 필요하신 다른 분들도 홍보를 위해 마구마구 퍼가도 상관 없습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916.21
ETH 3483.8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