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Funding for artists]@carrtotcake님의 좀비캣 코믹북 펀딩과 판매를 시작합니다.

in #kr6 years ago

우와~! 2차 펀딩 시작하셨군요!!! ㅎㅎㅎㅎ
이런건 역시나 리스팀해서 많은 분들이 보셔야지요^^

Sort:  

리스팀 감사합니다.
이런거 시작할 때는 항상 호기로운데 주문받기 시작하면 점점 쫄리기 시작합니다.
리스팀 해주신 분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심장에 자꾸 쫄깃한 감정이(긴장..이겠죠?ㅎㅎ) 들어가면 수명이 줄어든다는 연구결과를 어디선가 들은 기억이 납니다.
좋은일 많이 하시는 소요님이신데 혹시나 여러모로 스트레스를 받는건 아니실까 염려 되네요ㅠㅜ
별 도움이 되드리는건 1도 없지만
항상 하시는 모든일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리스팀 너무 감사합니다 ㅎㅎ 골드님 최고!! 골드님 만세!!!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817.54
ETH 2573.14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