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vent] 토요 디자인 프로젝트 #6-종료되었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멀티 디자이너 @gold2020 입니다^^

디자인을 사랑해주신 많은 이웃 분들을 위하여 정기적인 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U5dsUQMkzQwWDtCtHAqUYHA3m7rNXqw_1680x8400.jpg

매주 토요일에 1분을 선정해서 필요하신 디자인 작업을 해드립니다^^
대문, 베너, 움짤 가리지 않고 제가 작업할수 있는 한도내에서 ㅎㅎ
원하는 디자인 1가지를 해드릴수 있습니다.

오늘의 신청 방법은 이글에 보팅하고 팔로워해주신 후 댓글에 "@주사위" 달아주시면 되구요.
제가 굴린 주사위 숫자와 같으신 1분께 디자인 작업 해드리겠습니다.
혹시나 같은 숫자가 없으면 제일 가까운 숫자이신 분에게 작업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간은 일요일 오후 6시까지입니다.
일요일 오후 늦게 당첨 되신분 말씀드리겠습니다!

나중에 많이 참여 해주시면 점점 더 많이 해드리고 싶어요^^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

Sort:  

어제부터 좋은 운은 아니네요.
@edwardcha888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0이 나왔습니다.

Nice post. Have an amazing day my friend @gold2020

재능기부 정말 너무멋지세요^^ 저도 항상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별 느낌이 없네요.
@ballantines30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4이 나왔습니다.

꼭 당첨되시길!! 술 대문 만들어 드리고 싶어요!!ㅎㅎ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suddenly12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3이 나왔습니다.

참여해봅니다.
@주사위

어제부터 좋은 운은 아니네요.
@feelsogood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7이 나왔습니다.

저도 참여 해보아요

@주사위

가~즈야

대단한 실력입니다.
@blackswan-s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6이 나왔습니다.

좋은 이벤트네요. 응원만 할께요:)

감사합니다^^

이번에 나올 작품도 너무나 기대되네요~
응원합니다!!!!

만약 당첨이 된다면 "프로필 사진" 요청드리고 싶네요~ ㅎㅎ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주사위

축하드립니다.오늘은 좋은일이 찾아올꺼같습니다.
@keydon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81이 나왔습니다.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53.86
ETH 3589.34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