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vent] 토요?아니 일요 ㅎㅎ 디자인 프로젝트 #5 - 종료되었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멀티 디자이너 @gold2020 입니다^^
U5drkh8mwUerM65bC65HjKLe2EtjVmU_1680x8400.jpeg
디자인을 사랑해주신 많은 이웃 분들을 위하여 정기적인 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토요일날 글을 올렸어야 하는데 이번주는 많이많이 늦었네요~
그래서 이번엔 간단하게 선착순으로 제일 먼저 "참여합니다" 댓글 달아주신분께 디자인 작업 해드리려고 합니다^^

자! 댓글~어느분이 제일 처음으로 달아주실런지요ㅎㅎㅎㅎ

Sort:  

This post is very useful and photos are very great. Thanks for the great posting.

Thank you :)

참여 한다고 댓글을 달아야지 ㅎㅎ

참여합니다.

에이.. 외국분이 먼저 달았네 ㅠㅠ;

족장님 당첨세요!!! 저분은 참여한다는 말씀을 남겨주시질 않았어요! ㅎㅎㅎㅎㅎ
원하시는 작업 요기 포스팅 댓글로 남겨주시옵소서^^

헐....

토요이벤 놓쳤다.. 하고 왔다가 일요 이벤에 당첨된건가요???

제가 이렇게 느즈막히 글올렸더니 족장님만 봐주신거 같애요 ㅎㅎㅎㅎㅎ

감사합니다... 먼가 어색한.... 운이 지지없는 저라서 ㅋㅋㅋ

이런 느낌의 대문을 원합니다만..

소설 대문은 리안님이 그려주신다고 하셨고...
뭐 잡다한 이야기들은 디자이너님이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ㅋㅋㅋ

카메라가 꼭 들어가면 좋겠어요 ㅎㅎㅎㅎㅎ

넹! 알겠습니다~ㅎㅎ혹시 들어갔으면 하는 문구같은건 없으세요?

음...

현실족족장의 개풀 뜯어먹는 소리...

개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씀데로 작업 진짜 들어갈께요~ㅎㅎㅎㅎ

ㅠㅁ ㅠ 오늘도 놓쳤....ㅠㅠㅠㅠ 크흑 ㅋㅋㅋㅋㅋ
아쉽네요 ㅠㅠㅠㅠ ㅋㅋㅋㅋㅋ
족장님 진짜 대단하심 ㅋㅋ 동해번쩍 서해번쩍 ㅋㅋㅋㅋ

아흑! 아쉽네요! 역시 두분은 제 밤동무이신듯하네요~ㅎㅎㅎㅎ
제가 주로 포스팅 하는 이 늦은시간에 두분 자주 뵐수 있어 참 좋습니당^^

ㅋㅋㅋㅋ 요즘 스팀잇때문에 잠을 너무 줄여서 큰일입니다 ㅠㅠㅠ ㅋㅋㅋ
근데 멀티님 이벤트 당첨되려면 밤에 활동해야하기 때문에...또르르...ㅋㅋㅋㅋ

저도 잠을 줄이고 하다보니 다크서클이 넘 내려와 지하 암반수까지뚫을 기세 입니다....흐흐흣...

ㅋㅋㅋㅋㅋ 짱짱맨 큐레이팅 돌고보니 이제야 자게되네요ㅎㅎㅎㅎ
멀티님도 일찍 주무셔서 건강관리 잘 하세욥!! ^-^ ㅎㅎㅎㅎ

제가.... 뱀파이....어 라서 밤에만 돌아다닙니다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항상 저항군에 맞서 싸우시는 모습 종종 뵈었습니다 ㅋㅋㅋㅋ
역시 뱀파이어 다우시네요!! ( ^-^)bㅋㅋㅋㅋㅋ

선착순 1분(1명과1분컷)이라니! ㅎㅎㅎ 그래도 바쁘신것으로 보이는데 꾸준한 이벤트 응원해요~!

감사해요~아시나요님~ㅎㅎㅎ
제가 좀더 부지런해야하는데 이핑계 저핑계로 못하는거 같아서 이웃님들께 죄송할 따름입니다 ㅠㅜ

저도 저만의 디자인이 필요한데 이벤트 참여는 너무 늦은듯 하네요.
팔로하고 갑니다.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

감사합니다^^ 토요 프로젝트에 관심 많이 주시길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041.41
ETH 2947.17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