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DAY BLACK & WHITE PHOTO CHALLENGE/@gold2020/#7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멀티 디자이너 @gold2020 입니다^^
아쉽게도 마지막 참여 이미지 입니다.
@happyjung 님 덕분에 7일동안 어떤 흑백 사진을 찍어 올릴까 생각하는게 너무 즐거웠습니다!!
어느 식당을 갔는데 아직 크리스마스 장식이 남아있더라구요. 아직 해년이 지나지.않은거 같아 살짝 기분이 좋았습니다 ㅎㅎㅎ


@happyjung 님의 지명을 받아,
이 챌린지에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
참여 할 수 있도록 지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언제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Hi my dear Steemit friends !
Thanks @happyjung
for nominating me to participate in this challenge :)

#7 photo
20180210_185314.jpg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당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를
7 일동안 매일 한 장씩 게시해주세요.
인물은 없이 게시해주세요.
설명도 필요치 않습니다.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세요.
누구나 참여할 수는 있습니다.
#sevendaybnwchallenge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해주세요.

The rules are here below :
Take 7 black & white photo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No people
No explanation
Nominate
Nominate someone every day
Although anyone can join in
Use the tag: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five tags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일주일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

감사합니다~이렇게 마무리 하고나니 시원 섭섭~하네요~ㅎㅎ

시원섭섭...저도 딱 그 기분이더라고요 ㅎㅎㅎ

다끝나셨나봐요 저는 주말 결석으로 이제 #2 했어요 ㅜㅜ 고생하셨습니다.~

저도 결석해서 늦게 끝냈습니다 ㅎㅎ@designcoma 님도 화이팅 입니다^^

네 완수는 해야죠ㅎ

수고하셨어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1236.82
ETH 2672.65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