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 곱창 골목 “전원식당”

in #kr6 years ago

https://d1vof77qrk4l5q.cloudfront.net/img/golbang-xc0hekpz-1546869591246.jpg

오늘은 결혼기념일인데... 별다른거 없이 아주 평범하게 지나가고 있습니다.

그래서 퇴근하는길에 둘다 좋아하는 곱창전골을 사가기로 했습니다.

순천 시내에 조그만 골목에 곱창집이 모여 있는 곳이 있는데 예전부터 그 중 한곳을 자주 다녔습니다. 아이들이 생긴 후에는 포장을 해가곤 했죠.

여전히 찾아오는 손님들로 바쁘시더군요. 그래도 포장은 후다닥해주십니다.

집에 이인분을 싸들고 와서는 맛있는 저녘을 먹었네요.

날씨도 추운데 곱창전골 어떤가요?? 술안주로도 제격이죠 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Sort:  

요새 같은 날씨에 곱창 전골 괜찮네요!ㅎㅎ

으하 곱창전골에 소주면 행복하죠ㅎㅎ다음엔 전골 사진도 부탁 드립니다ㅎㅎ

정말 오랜된 집같아보이네요
맛도 그만큼 있겠죠

저도 최근 결혼기념일에 남편없이 아이와 집에서 치킨을 주문해먹었던 기억이 ㅠ
늦었지만 축하드립니다.
기념일보다는 하루하루가 더 소중한 법이지요 ^-^

time to enjoy some food in the winters :D

늦었지만 축하드려요.^^ 맛난거 드셨네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SBD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