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roducing my two adorable cats, 제가 키우는 예쁜 고양이 두마리를 소개시켜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밋에 처음 글을 써보네요.
어떤 글을 쓸지 생각해보다가, 키우고 있는 고양이를 소개시켜드려요.

Hi all, it's first writing on steemit.
I introduce my two cats.

첫째 고양이는 이름이 고구마에요. 털 색깔이 고구마 같아서죠. 제 닉네임이기도 하답니다.
스페인 친구가 학교 근처에서, 어미 없이 몇 일동안 울고있던 고양이를 줏었고, 제가 입양해서 키우고 있어요.
사진은 아깽이 시절이에요.

Goguma is my first cat. I named her considering her fur color. Also, it's my nickname gogumacat. Meaning is sweet potato in Korean.
Spanish friend of mine captured her in a street when she was crying without mother cat for few days, and I adopted her and nurturing so far.
The photo was taken when she was kitten.
IMG_2633.jpg

두번째 고양이는 고등어에요. 이름은 역시 털색깔을 따랐죠.
제가 학교에 가있는 동안, 고구마가 외롭고 힘들어해서, 같이 놀 친구를 만들어줬답니다.
고등어는 캣맘분이 길에서 줏으셨고, 동물병원 의사선생님 통해서 소개받아서 키우고 있답니다.

Godeunger 고등어 is my second cat, I named his name also considering his fur color. 고등어 means mackerel in Korean.
When I was out of home, goguma felt loneliness. So I made her a friend.
Cat-mom (a volunteer who feed cat in street) captured her in street, and a vet introduced godeunger to me.

IMG_4770.JPG

고등어를 데려왔을때, 고구마가 경계를 많이해서, 둘이 친구가 될 수 있을지 걱정스러웠어요.
몇일을 같이 지낸 후, 다행히도 서로 친해졌답니다. .

When I brought godeunger to my home, goguma seems to be alerted, which made me worried.
Fortunately, after few days, they got familiar with each other.

IMG_4530.JPG

앞으로도 고양이 사진 종종 올릴게요~
I would post more about my cats later on~

Sort:  

고구마 고등어 전부 미묘네요. 심장에 해로운 아이들입니다...

고맙습니다~ 성격두 좋아서 매일 볼 때마다 애교도 많이 부리고, 심쿵하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삐약이는 언제 부화할까요~ 포스팅 한 번 해주세요~ ㅎㅎ

へぇー 可愛い(>ㅅ<)
また次のポスティングお楽しみにしております。
와~ 귀여워요(
>ㅅ<)
다음 포스팅 기대됩니다。

감사합니다~ 일본어는 무슨뜻인가요??

뜻은 아래의 한국어와 같습니다^^

귀엽습니다~!

감사합니다~! 무럭무럭 잘크고 있어요~

와... 정말 귀엽네요. 둘이 친해져서 정말 다행입니다. 보통 그게 어렵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고양이집사입니다 ㅎㅎ
저희 집 고양이는 나루라고 해요 :)

624.jpg

감사합니다~ 고양이 키우시다니 반갑네요 ㅎㅎ 나루도 귀엽네요~~ 혼자라서 외로워하진않나요?

매일 외롭지 않게 놀아주고 있습니다 ㅎㅎ

Very cute.
My first cat inspired me to do thisDQmeXu6j3knB2PYX4crMnRnLuQjggpkr49FbRhX9W3jaGho_1680x8400.jpg

살 좀 빠진건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87.47
ETH 2569.39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