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타벅스가 단 한곳도 없는 나라] 부모님과 함께한 이탈리아 로마 2박 4일 여행기! (콜로세움, 바티칸시티, 트레비 분수 그리고 팁)

in #kr7 years ago

크으... 커피맛이 그렇게 뛰어난가요! 막 기대되는 느낌!
그리고 저 사진을 보니 올해는 어떻게든 부모님 모시고 크루즈 함 가야겠습니다. 너무부러워요.

Sort:  

이탈리아엔 라바짜라는 유명한 커피 브랜드가 있습니다.
알이탈리아항공 비즈니스석을 타고 왔을때도, 이 커피한잔이면 모든 승객들이 환영을 했죠!
전 커피를 잘 몰라 모르지만, 커피를 하루에 한잔 이상 드시는 분이라면, 이탈리아 커피를 정말 좋아하실 거라 생각을 합니다.

부모님도 극찬을 하시고, 매 시간 드시더라구요!
잠도 잘 주무시구요!

크루즈 한번 다녀오세요 꼭!
(icruise.com 을 통해 예매하시면되는데)
저렴한 크루즈로 예매하시고, 즐건여행하시길 바랄게요^^!

혹시라도 모르시는게 있다면
연락주시면 제가 도와드리겠습니다

좋은 주말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크흡...

크루즈 55만원! 도전 가즈앗! ㅎㅎㅎㅎ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5994.69
ETH 2375.77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