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단] 8월달 운동 모임 사전 조사

in #kr6 years ago (edited)

DQmRV2tsBAGQo9p55mzvMMmGAXxjFdjumdjW5ELBWpL4z2u.png

안녕하세요.

실내온도가 35도를 돌파하는 미친 여름날씨에 하루3시간 기본 운동

먹는건 닭가슴살에 현미밥 그리고 살기위해 먹는 짭쪼름한 나물이 전부인 고추참치입니다.

그와중에 없는 체력 쥐어짜서 겨우 스팀잇 접속을 하고 있습니다.

KakaoTalk_20180715_182412375.jpg

다름이 아니오라 성공적인 7월 등산모임을 뒤로하고

8월 운동단 운동 모임에 관하여 인원 조사를 해볼까 합니다.

8월 운동은 바로!

실내 클라이밍 입니다.

시간은 8월 셋째주 쯤 생각하고 있구요.

장소는 강남 근처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참여 인원과 날짜를 동시에 체크 해보려고 합니다.

<접수마감기한 >

이글이 페이아웃 되는 시점

인원 체크후 실내 클라이밍 일일권을 구매후 현장에서 배포할 예정입니다.

<시간>

8월 셋째주 월~일 (되는날 불러주세요)

<예시>

고추참치 참여하겠습니다!

시간은 8월 셋째주 다됩니다!!!

.
.
.
.
.

혹시나.... 저 포함 신청자가 5명 이하면 8월 운동모임은 폭파됩니다.

Sort:  

더울수록 운동을! 실내 클라이밍 참 매력적입니다. 마음만은 합.류.ㅎ

저요! 저 갈래여!

8월 셋째주 되는 요일을 불러주세용

고추참치님 혹시 클라이밍 일일권 가격이 어떻게 되나요?!

자유권은 만원~만오천원쯤 하고 강사님에게 받는건 2만원~25000원쯤 하는걸로 조사했습니당

오호 그렇군요! 고민해볼게요 고추참치님!+_+

서핑은??

날이 더우니 인터넷 서핑으로 대체한다고 하십니다.

클라이밍 꼭 배워보고 싶었던 운동이에요~
제가 한국에 있으면 참가해 보고 싶은데... 아쉽네요 ㅠㅠ

블루엔젤 참여합니당~!
8/19(일)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일요일만 되신다는거죠! 알겠습니다!

주중에는 퇴근 후 저녁시간에 되서용...ㅠㅠ

8/18(토) 주말/일욜 가능해용~!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클라이밍.. 안쓰던 근육... 으.. 뿌드득...
이런 모임... 바람직하고 멋지네욥!

오시죠 히릿

페이아웃 전에 말씀 드리겠습니다.

알겠슴돵!

그나즈나 더 이상 살이 안 빠지는데 으띃게 해야함까 선생님?

뛰고 드시지마세요.

알겠슴미다. 그럼 먹고 뛰겠습니다.

으아아 지방러는 스팀잇에서 한만 품습니다아!

아니 짤을 정말 많이 소지하고 계시군요.ㅋㅋㅋㅋ

아니 이런ㅋㅋㅋㅋㅋ 아낙수나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짝 발 담궈 봅니다~^^
평일 6~6시반 이후에 가능합니다!!!

평일 알겠습니답!

클라이밍 정말 해보고 싶었는데 기대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60244.17
ETH 2333.72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