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오전을 여는 근성곡

in #kr6 years ago

DQmRV2tsBAGQo9p55mzvMMmGAXxjFdjumdjW5ELBWpL4z2u.png

음악 들어가기

-Fitz and the Tantrums - HandClap-

안녕하세요. 고추참치 입니다. 오랜만에 근성곡을 올리네요.

저노래 요즘 각종 bgm으로 많이 사용하는데요. 듣다보면 아주 씐납니다. 끼요오오옷!!!!

휴.... 요즘 저는 고민이 생겼습니다.

스팀잇에 쓰고 싶은건 많아서 중간쯤에 세이브해놓고 마무리를 잘 안하네요.

자료조사하고 쓰고 있다가 밖에 나갔다 오면 그낭 그대로 방치해버립니다.

이상하게 마무리 하기가 귀찮아지네요....

그래서 일단 1일1포스팅부터 다시 시작해봐야겠습니다.

다시 한번 근성 충전 가즈아아앗!!!!

Sort:  

4/1 이후로 진짜 그만둘 줄 알았어요

끝까지 못쓴 글만 5개입니다. 어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아침 기상노래 ㅋㅋ 처음에 나팔소리가 뭔가 훈련소때 생각나기도 해서 깜짝!

비슷한노래 비슷한 노래입니다. 들어보시죠 .

유캔메잌미핸즈클랩 빠빠 빠빠빠빠
이노래 들으면 에너지 빵빵 차오름 래드불처럼

빠바바바바바바ㅏ바빠바바바바빠바바바바바 운동전에 워밍업하면서 들으면 최고

미니언즈노래자나용!! >_< 운동할때 들으면 뿜뿜!

운동의욕 상승!

저도 임시보관함에 있는 글이 많아요ㅋㅋ

휴.... 마무리해서 올려야되는데 힘드네요 크흐흡...

악! 근성곡 ㅎㅎ 오랜만에 보고 가네요.
활기찬 월요일 아자아자!

가즈아아아아아아아!!!!

일하면서 들으니까 신나고 좋네요 ㅎㅎ
아..포스팅은 어려워요
저도 실컷 쓰고나면 마무리 안하고 포기하는 그런 글들이 있어요 ㅎㅎ

ㅠㅠ 다들 그런 글이 하나씩 있군요.

근성력 올리즈앗 !!!

앗.. 이노래 지금 듣고 있어요.ㅋㅋㅋ

뿌~뿌뿌뿌뿌뿌뿌뿌뿌 뿌뿌뿌뿌 뿌뿌뿌뿌뿌뿌~ 뿌뿌뿌

이얏~ 신나는 음악!!
오늘 택배 포장할거 많아서 벌써부터 힘 빠지는데.... 틀어놓고 해야겠어요. ㅎㅎ

씐나는 노래 더 올려드릴까욧? 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306.22
ETH 2596.07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