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돌아온 근성곡- 봄이 온다!!!!!

in #kr6 years ago (edited)

DQme565tMah6hBnjRFXPN3JC6ez2xmi4KU9RXRNvoxaG8Yt.png

(대문을 만들어주신 @mina-kim님 감사합니다. 헤헷)

안녕하세요!!! 고추참치입니다!!!

봄이지요? 봄입니다.

정말 집에만 있기 아까운 날씨입니다.

그러나 저는 사치스러운 남자이기 때문에 집에 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날씨 좋은날 집에 있는것도 근성이 필요합니다.

밖에 나가고 싶은 마음을 꾹 눌러야하기 때문이죠.

그래서 집에서 봄 분위기 낼만한 노래 몇곡 가져와봤습니다.

-Windy City (윈디시티) - Elnino Prodigo

-김광진- 동경소녀-

-불독맨션 - Destiny-

Sort:  

날씨는 창문을 열어도 느낄 수 있으니, 편안함과 함께 즐기는 방법이군요^^

오늘도 날씨 좋아요!

다 처음 들어보는 노래들이네요! 추천 감사합니다.

귀찮아서 안나가시는 건 아닌지.. 하핳. (속닥속닥)

아닙니다. 저는 나가고싶은 마음을 꾹 눌러담고 근성으로 집에 있는겁니다. ㅠㅠ

ㅋㅋㅋ . 나가고 싶으시면 뛰쳐 나가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오늘 날씨 너무 좋은 걸요 ㅎㅎ 저도 집 안에서 고참님 추천노래들으며 봄 만끽 중

넘좋죵!!!! 헤헤....... 베란다만 나가도 봄냄새 뿜뿜!!!!

살려주세요 감금당한것 같아요

너는 빨리 로-메 부라더스 번역을 해라 핫산

나는 잉여가 아니다.. 근성남이다..

밖에 나가고싶지만.... 근성으로 꾹 눌러담고 안나가는 겁니다...

좋은 노래들이네요. 오늘 일하러 나왔는데 근성 부릴 수 있는 건 사치스러운 거 맞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도 그렇네요... 하.... 일요일 근무라니... 월요병은 없으실듯.

내일도 일하러 가요 ㅎㅎ

Elnino Prodigo~~~ 오~~ 제가 좋아하는 노래입니다^^ 언제나 제 폰속에 넣고 다니는...^^ 날씨도 좋고, 오늘 딱 어울리는 노래이네요^^ 예헤~!!

짱좋죠 헤헤헤헤헤헤 끼요오옷!

처음보는 노래 들인데^^ 제목이 인상적이예요~!!
데스티니ㅎ 오늘저녁 한번찾아보렵니다!!
지금 집앞공원은 진짜 따뜻한 봄이네요~
노래추천받고 봄날씨풍경드립니다^^
20180311_135710.jpg

오메 날씨 진짜 좋네요!!!!! 사진 감사욧!

없는 제가 보기에는 정말 아깝네요?!ㅋㅋ

아깝죠잉! 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13.89
ETH 3155.04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