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

in #kr6 years ago (edited)

DQmbEqxfdweaN9qimUThL4HYbHG9wkdDH9FGJoUQcz2MpBc_1680x8400.png

1.어금니 치료 끝

네달전 운동하다 어금니가 깨진 이후

(자세한건 https://steemit.com/kr/@gochuchamchi/6vjz5l 참조)

어금니를 적출 후 살이 차오르길 기다린지 몇달..... 잘못하면 임플란트를 해야한다는 소리를 듣고 충격에 빠졌습니다.

더군다나 이 몇달 사이에 코인이 떡락해서 더 걱정이 있었던 와중 살이 차오르며 치과를 갔습니다.

드디어 치과에서 테스트 결과

치과의사: 음.... 임플란트 안해도 되겠네요. 심이 튼튼하네. 최대한 써보다가 안되면 그때 임플란트해요.

고추참치: 감사합니다. 어흐흑

임플란트할것을 크라운으로 방어하고 오늘 드디어 시술을 끝냈습니다.

어금니가 없었다가 있다보니 너무 편한거 아니겠습니까?

이제부터 운동할땐 꼭 마우스피스를 끼고 해야겠어요.

2.인싸되기 대작전

남들 다하고 있다가 이제 겨우 해볼까? 하고 시작한 인스타그램.

인싸가 되기위해 부푼꿈을 안고 시작을 했습니다.

계정을 만들고 친구들을 추가하고 사진 몇장 올리고 놀기 시작한지 3일.

오늘도 어김없이 인스타 친목질을 하려고 접속을 했는데....

제목 없음.jpg

?????

나 아무짓도 안했는데???

i14452428632.jpg

왜?

어째서?

일단 메일을 보내긴 했는데 답장이 없는걸 보니

저의 인싸되기 대작전은 실패 한듯.....

3.브런치 작가 신청

0_2JUIN17Az6oogRtK.png

최근 흐르고 있는 kr커뮤니티의 분위기가

컨텐츠 크리에이터의 창작이 중심이 되는게 아닌 투자자의 투자금 보호 중심으로 흘러가는 분위기를 보고

투트랙 전법을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tumblr_inline_okvlyf92ew1td93ol_1280.png

바로 브런치에 작가 신청을 한거죠.

근데.... 얘네들 원래 작가 신청 승인 늦게 내주나요....

한 일주일 지난거 같은데....

저...혹시 튕겨진건가요......

Sort:  

Hi @gochuchamchi!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935 which ranks you at #1177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3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180).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9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7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reat user engagement! You rock!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어금니를 되찾은거(?) 축하드립니다.

세상은 자기 뜻대로 되지 않나 보네요;;

컨텐츠 크리에이터의 창작이 중심이 되는게 아닌 투자자의 투자금 보호 중심으로 흘러가는 분위기를 보고...

부정할수 없는 현실이네요;;;

흐름이 그렇다면... 어쩔 수 없는 것이죠.

임플란트까지 안가서 다행이에요. 인싸되기 어렵네요. ㅎㅎ

인싸는 포기하는걸로... ㅠㅠ

전 살릴 수 없어서 임플란트 하는데 부럽네요~

뼈이식이랑 마치고 뚜껑 덮을 날만 기다리고 있어요 ㅎ

어우 아버지 하시는거 보니까 진짜 시간 오래걸리던데 고생 많으십니다 ㅠㅠ

치악력이 엄청나십니다 .. ㄷ ㄷ

마우스 피스를 사는 수밖에 ㅠㅠ

무슨 약관을 위반했지;;;
인스타 계정 중지 당하기 쉽지 않은데 ㅋㅋㅋㅋㅋ

그걸 모르겠음;;;;; 뭘 위반한건지;;;

오 고추참치님!!!!
브런치까지 도전하시다니 ><
저는 가서 글만 읽고 오는 독자인데!!!!
고추참치님 필력이면 가능할거라 생각됩니다 ㅋㅋㅋ
근데 정말 튕긴건 아니겠져....ㅋㅋㅋㅋ

튕겼다능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795.57
ETH 2581.60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