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존신고

in #kr6 years ago (edited)

DQmRV2tsBAGQo9p55mzvMMmGAXxjFdjumdjW5ELBWpL4z2u.png

안녕하세요. 고추참치입니다.

뭔가 허리다치고나서 텐션이 쭉~ 떨어지면서 약간 힘들었는데요.

서서히 허리가 회복되면서 제 안의 에너지도 조금씩 차는 느낌이라 오랜만에 컨텐츠가 아닌 일상 이야기 좀 해보려 합니다.

1. 허리회복

느긋하게 회복하고 있습니다. 굉장히 천천히 회복되네요. 무리는 하지 않지만 다친곳이 다친곳인만큼

오래 서있으면 굉장히 빨리 지치는 느낌이....

문제는 동전파스를 계속 같은곳에 붙이다보니 피부가 까져서 굉장히 쓰리다는 겁니다!

효과가 좋았는데 ㅠㅠ.... 당분간 뿌리는 파스로 대체해야 할 듯 싶습니다.

2. 미니어쳐 제품 일부 처분

이대로 마구잡이로 구매했다간 이도 저도 안될거 같아서 (슬슬 자리도 부족하고....) 선택과 집중을 위해

건드리지 않을 팩션의 미니어쳐제품들은 처분하고 있습니다.

삶에 여유가 없어지니 확실히 이 취미는 즐기기가 힘이 드네요.

그냥 단순히 뽕이 좀 식어서 그런가..... 뽕을 채우기위해 워해머 세계관 연재를 해볼까 고민중입니다.

3. 코인이야기

고추참치의 잔고를 살려......

.
.
.
.
.
.
.
.
.
.

저라는 사람은 운동을 오래 쉬면 활력이 사라지는 그런 인간이었나 봅니다. 바로 티가 나네요. ㅠㅠ

뇌절이 왔는지 글도 잘 안써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는 법률글로 찾아뵙겠습니다. 요즘 이슈들이 좀 쌓여서 썰 풀게 많이 있네요.

도대체 이놈의 심신미약은 어디까지 적용되는지....... 형법체계도 좀 바껴야 되는데 말입니다. 여하튼 자세한건 글로 풀겠습니다.

그럼 다음에 뵙겠습니다!!!!

Sort:  

워해머 이야기 환영합니다. 입문서가 필요해요.

헉.....이거 그럼 고민을 좀 더...

저만 원하는 거면 폭망입니다. ㅋㅋ

허리가 많이 나아져서 다행입니다 ㅋㅋㅋ 저도 시골에서 할수있는 새로운 취미 찾는중인데 워해..머?! ㅋㅋㅋ

가....가격이....

원래 아프면 다른 것에 신경 쓸 겨를이 없는 법이지요. 허리가 얼른 나아야할텐데 파스때문에 피부가..ㅠㅠ

조금씩 나아지고 있어서 그나마 다행이에요ㅋㅋㅋ

뿌리는 파스도 마찬가지로 쓰릴 것 같은데요.

뿌리는 파스는 시원해서 좀 낫네요 ㅋㅋㅋㅋ

아놔 쿨파스는 응급처치 아님 별로 소용없다고 하네요.

몸조리에 신경쓰시어
이전의 활기찬 모습으로 뵙기를 바랍니다.

신도자님 감사합니다. 열심히 쉬겠습니다. ㅎㅎㅎㅎㅎㅎ

허리가 점점 회복되고 있다니 다행입니다 ㅠㅠ 허리는 무조건 쉬는게 최고!!!

넹 ㅠㅠ 아마 이번주부턴 슬슬 운동 빡시게 해도 될듯여!!!

Hi @gochuchamchi!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086 which ranks you at #3269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45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3224).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3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9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20.55
ETH 2560.85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