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프맞이 운동템 구매

in #kr6 years ago (edited)

DQmRV2tsBAGQo9p55mzvMMmGAXxjFdjumdjW5ELBWpL4z2u.png

최근 운동템을 몇개 질렀다. 겸사겸사 리뷰겸 프로미스팀의 근성의 글쓰기에 동참하기위해 좀 깨작거려보려고함.

KakaoTalk_20181211_221648353.jpg

1.비브람 파이브 핑거스 신발

한때 무척 핫했던 신발로 요즘은 좀 한물간 신발인데 사실 너무 과대평가되었던것이고 이제서야 적당한 가격대를 찾은거같다.

그래도 한국에서 사는건 너무 비싸서 항상 블프때를 노리고있었는데 때마침

블프맞이 50% 특가 세일하길래 집어왔다.

원래는 130불인데 특가로 65불에 GET!

이녀석을 신기위해 발가락 양말도 따로 사고 맞이할 준비 끝!

KakaoTalk_20181211_172246318.jpg

착샷결과 매우 굳.

발바닥접지력이 올라가서 다리를 더 효율적으로 쓰는 느낌. 매우 좋다.

원래 발가락이 정렬이 되지않고 미세하게 뒤틀린 상태였던것을 잡아주고

코어가 흔들리면 발목이 돌아가는걸 이놈이 잡아줘서

운동을 수행하는데 있어 중량이 상승하진 않았지만 전체적으로 굉장히 안정감을 찾은 느낌.

배대지 포함해서 8만원 안쪽으로 샀으니 잘산거 같다.

KakaoTalk_20181211_221653238.jpg

2.허리보호벨트

몇년간 잘 써먹던 벨트가 끊어졌다. (고맙다. 흑흑) 그래서 새로 사려고 알아보는 중인데

스팀이 천원만 갔어도 TITAN사의 롱혼이나 SBD벨트를 샀겠지만........

제목 없음.png

300원도 안하므로.... 가성비의 대명사.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나름 좋다는 벨트를 구매했다.

가격은 3만원인데 아직 착샷이 없다.

왜냐면.....

G.png

올라면 아직 멀었거든.....

크리스마스 전에는 도착하겠지??????

Sort:  

ㅎㅎ 발가락 신발이 신기하네요. 장비 구입하셨으니 허리 부상 조심하면서 운동 고고~~ 그나저나 스팀가격 눈물이네요. ㅠㅠ

신기하죵?ㅋㅋㅋㅋ. 스팀가격은....ㅠㅠ

71MIsxquRyL._SX425_.jpg

아!!! 사고싶다 베르사그립!!!! 스트랩도 이제 너덜너덜해서 감겨지지도 않는데 흑흑....

발가락 신발은 정말 음...............

헬스장에서만 신을꺼니까 괜찮아

저 신발 한번 신어보고 싶네
베드민턴 칠때 어떠려나? 찰고문가?
블프는 딴나라 이야기긴줄 알았는데 인터넷으로 이용가능한거고군요

접지력을 늘려줘서 굉장히 좋을껍니다. 근데 발목을 보호해주는 기능은 없어서 음.... 장단점이 있을 수 있네요.

그리고 블프는 인터넷이 짱이죠!!! 배송대행지 하는곳도 많아서 요즘은 절차만 알면 쉽습니다.

받는데 2주정도 걸린다는게 단점...

발가락 신발 신기하게 생겼네요. 착용감이 좋다니 다행입니다.

처음엔 되게 어색했는데 쓰면쓸수록 좋은 느낌 ㅎㅎ

운동을 안하는 저는 신발이 생소하고 신기하네요^-^

저거신고 워킹만해도 느낌이 진짜 다릅니다. ㅋㅋㅋㅋ

무좀신발같네요.ㅎㅎ 시선강탈할 것 같습니다.

저희헬스장에는 벌써 3명이나 있따는!!!

전에 좋은칼님 포스터에서도 비슷한 걸 본듯한 느낌!

네 칼님도 이걸쓰시죠ㅋㅋㅋ

Hi @gochuchamchi!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940 which ranks you at #1176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69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245).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3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85.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15.26
ETH 2668.31
USDT 1.00
SBD 2.79